NO.1: 세븐틴 월드컵
NO.2: 세븐틴 월드컵 경기장
NO.3: 세븐틴 노래 월드컵
NO.4: 세븐틴 유사 월드컵
NO.5: 세븐틴 짤 월드컵
NO.6: 세븐틴 가사 월드컵
NO.7: 세븐틴 수록곡 월드컵
NO.8: 세븐틴 논페스 월드컵
NO.9: 고잉 세븐틴 월드컵
NO.10: 웃긴 세븐틴 월드컵
프랑스 하원의원 577명을 뽑는 선거의 1차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참여 유권자는 4천8백만 여 명.
지난 선거 47.5%의 투표율을 훨씬 웃돌 것으로 보입니다.
2년 만에 실시되는 이번 조기총선은 유럽의회 선거에서 극우정당에 참패한 마크롱 대통령이 던진 도박 같은 승부수입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 프랑스 대통령 (6월9일) : 프랑스 국민이 미래를 위해 옳은 선택을 할 거란 확신에 기반한,세븐틴 월드컵엄숙한 결정입니다.]
하지만 여론은 반전을 기대했던 마크롱의 생각과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마리 르펜과 바르델라가 이끄는 국민연합 등 극우 세력이 36.5%로 지지율 1위를 기록하고 있고,세븐틴 월드컵마크롱의 중도 연대 세력은 극좌 등이 연합한 신민중전선에도 한참 뒤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저소득층과 농민 등 경제적 약자 층을 파고들며 세를 키운 국민연합은 자국우선주의,세븐틴 월드컵반 유럽 통합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과거 같은 인종차별 색채는 지웠다지만 이민자 특히 무슬림에 대해서는 강경한 태도입니다.
[조르당 바르델라 / 국민연합 대표 : 오늘날 프랑스를 인정하지 않고,자신이 성장한 프랑스를 인정하지 않는 수백만 명의 프랑스인이 있습니다.저는 정신 나간 대규모 이민 정책을 중단하자고 제안합니다.]
1차 투표에서 과반 후보가 나오지 않은 지역은 12.5% 이상 득표한 후보들끼리 다음주 일요일 2차 투표를 실시합니다.
만약 2차 투표에서도 현재의 지지율 흐름이 이어지면 국민연합이 다수당이 돼 내각의 총리를 맡게 될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총리의 정당이 다른 역대 네 번째 동거정부가 되는 겁니다.
다만 다수당이 되더라도 과반 의석이 아니라면 상황은 좀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오창룡 / 국회입법조사처 입법조사관 : (과반 의석 정당이 없으면) 총리를 누구를 임명해야 되는지 규칙 자체가 없어요.선거 끝나고 나서 아마 꽤 오랜 시간 동안 내부적으로 혼란과 논의 이런 게 있을 것 같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총선에서 지더라도 대통령직 사임은 없다는 입장이지만 동거 정부가 들어설 경우 개혁안이 무산되거나 방향 수정이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취재 : 신승이 / 영상편집 : 김병직 /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세븐틴 짤 월드컵
:야니스 스투르나라스 그리스 중앙은행 총재는 지난 14일 유럽중앙은행이 7월까지 2차례 금리를 내리고 이후 연말까지 2차례 더 인하를 단행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 등 일부 유럽중앙은행 인사들이 투자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조치들이 나올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세븐틴 월드컵,해당 검사 결과를 통해 표적치료제인 PARP 억제제의 대상이 되는지를 판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