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국 파워볼 당첨자
SKT,아마추어 종목 선수들 후원
SK텔레콤이 파리올림픽을 앞두고 '팀 SK 출정식'을 열었다.
SK텔레콤은 29일 서울 을지로 SK T-타워 수펙스홀에서 열린 팀 SK 출정식에 오상욱,구본길,송세라,윤지수(이상 펜싱),한국 파워볼 당첨자강경민(핸드볼),박혜정(역도),황선우(수영) 등이 참석했다고 30일 밝혔다.SK텔레콤은 아마추어 국가대표 및 스포츠 꿈나무 지원 사업 등으로 국제 스포츠 균형 발전에 힘을 쓰고 있다.
출정식에 참석한 선수들은 단체 인터뷰를 통해 올림픽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펜싱의 구본길,오상욱 선수는 "뉴 어펜져스(어벤져스+펜싱)는 이전 어펜져스에 대한 관심을 더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전과 플레이 스타일도 다르고 또 패기도 더해졌으니 많은 기대를 해주신다면 이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역도의 박혜정 선수는 중계진이 어떤 메달콜을 해줬으면 좋겠냐는 질문에 "믿었던 박혜정,한국 파워볼 당첨자일냈다!"라는 콜을 수줍게 영상 편지로 부탁하기도 했다.
디지털 성화를 채화하는 'T-성화 채화 포토콜 세리머니'도 열렸다.SK텔레콤의 자체 생성형 AI 기술(A.X Diffusion)이 일부 접목된 팀 코리아 응원 영상이 상영됐다.이 영상에 적용된 AI 기술은 SK텔레콤의 AI 개인비서 서비스와 에이닷의 AI포토에서 파리올림픽 기간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날 출정식 행사에서 채화된 T-성화를 활용해 파리올림픽 팀코리아 응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서 대국민 릴레이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김희섭 SK텔레콤 커뮤니케이션 담당(부사장)은 "팀 SK 선수들 뿐만 아니라 팀 코리아 선수단 모두의 여정들이 응원 받고 존중 받을 수 있는 대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국 파워볼 당첨자
:케이온네트워크는 이용 전 제공되는 콘텐츠와 광고가 주 수익원이라며 지하철에 구축된 자가망을 활용한 서비스 플랫폼을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한국 파워볼 당첨자,이들 3명의 재판관은 “어느 지역이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기 전부터 이 지역에 2주택을 소유한 이들에게는 부동산 투기 목적이 있다고 단정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형평에 반할 우려가 있다”며 “조정대상지역 중과 조항이 조세부담 형평을 제고하거나 투기 수요를 억제하는 데 적합한 수단이 된다고 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