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3 kbo 관중수
NO.2: 2023 kbo 관중
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춘천지검은 전날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를 받는 손 감독과 손흥윤 수석코치,2023 kbo 관중A 코치 등 3명을 불러 조사했다.경찰에서 사건을 넘겨받은 이후 첫 소환조사다.
앞서 손 감독 등은 지난달 26일 아카데미 소속 유소년 선수 B군 측으로부터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당했다.B군 측은 손 감독과 코치진으로부터 욕설과 체벌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사건을 수사한 강원경찰청은 손 감독 등 3명을 지난 4월 중순쯤 검찰에 송치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해 손 감독은 “고소인의 주장 사실은 진실과는 다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아카데미 측은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히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면서도 “시대의 변화와 법에서 정하는 기준을 캐치하지 못하고 제 방식대로만 아이들을 지도한 점을 반성하겠다”고 밝혔다.
2023 kbo 관중
:이것도 감정적으로 뭘 어필하려고 하는 거다, 이런 건 전혀 아니고요.
2023 kbo 관중,“데이트 몇 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냐”…의사들 ‘막말’ 도 넘었다“반 20~30등 의사, 국민 원치 않아” 의협 간부 100분 토론 ‘거짓 주장’ 이어22일 저지 궐기대회서도 막말 쏟아져서울시의사회 소속 의사들이 2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 앞에서 정부의 의과대학 입학 정원 확대에 반대하는 궐기대회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