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부상자 명단
NO.2: 레알 부상
NO.3: 레알 부상자
NO.4: 레알 부상 복귀
NO.5: 레알 마드리드 부상
NO.6: 레알 마드리드 부상자
NO.7: 레알 마드리드 cf 부상
NO.8: 레알 마드리드 벨링엄 부상
NO.9: 레알 마드리드 부상 현황
NO.10: 레알 마드리드 cf 부상자 명단
미국 CNN방송은 현지시간으로 오는 9∼11일 워싱턴에서 열리는 나토 정상회의가 바이든 대통령의 건강 상태에 대한 일종의 평가의 장이 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CNN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의 토론 참패는 전 세계 외교관들에게도 충격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동맹국들이 바이든 대통령 면전에서 토론 참패 상황을 거론하지는 않겠지만,그의 상태를 주의 깊게 살펴보고 어떤 식으로든 이와 관련한 의견을 나누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한 전직 미국 고위 외교관은 CNN에 "바이든 대통령은 나토 회의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바이든 대통령이 어떻게 보이고,레알 부상어떻게 말하고,어떻게 움직이는지,건강해 보이는지 등에 관심이 쏠릴 것"이라며 "바이든 대통령과 그의 팀도 활기차게 보이도록 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한 유럽 외교관은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에는 잘하더라도 토론 성과를 고려하면 여전히 의심을 지우지는 못할 것이며,레알 부상또다시 잘 못 한다면 위기 상황에 기름을 붓게 되는 형국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NN은 특히 나토 회원국들은 동맹에 비우호적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집권 가능성도 염두에 두어야 하는 상황이 됐다고도 짚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