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쓸데없는 초능력 월드컵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현지시각 12일 그리스 정부는 불길이 아테네 턱밑까지 번지자 EU에 화재 진압 장비와 소방 인력을 지원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현재까지 이탈리아,프랑스,체코,루마니아가 소방 장비와 인력을 급파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스페인,키프로스,쓸데없는 초능력 월드컵튀르키예도 지원 여부를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지시각 오후 3시쯤 아테네에서 북쪽으로 약 35㎞ 떨어진 바르나바스 마을 인근에서 발생한 산불은 강풍을 타고 계속해서 세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불길은 현재 아테네 중심부에서 약 14㎞ 떨어진 브릴리시아까지 접근했다고 로이터 통신은 전했습니다.
다만 아테네와 브릴리시아 사이에는 고속도로가 있어 산불 저지선 역할을 할 수도 있다고 통신은 덧붙였습니다.
소방당국은 소방관 700여명,소방차 190대,살수 비행기 33대를 동원해 이틀째 진화 중이지만 불길이 좀처럼 잡히지 않고 있습니다.
화재 지역 인근의 25곳 마을 주민은 안전을 위해 미리 대피해 현재까지 큰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주민 13명이 연기 흡입,쓸데없는 초능력 월드컵소방관 2명이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습니다.
대피령이 내려진 마을 중에는 마라톤 발상지로 유명한 유서 깊은 '마라톤' 마을도 포함됐습니다.
산불이 급격히 확산하자 키리아코스 미초타키스 그리스 총리는 휴가를 취소하고 아테네로 돌아갔습니다.
그리스와 같은 지중해 국가에서 산불은 매년 여름철 자주 발생하지만 최근 몇 년간 상황이 악화하고 있습니다.전문가들은 기후 변화로 산불이 더 빈번하게 발생하고 대형산불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지적했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쓸데없는 초능력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쓸데없는 초능력 월드컵
:주름개선 113% 보습 35% 미백 12.
쓸데없는 초능력 월드컵,해외 업체 가운데는 도이치텔레콤이 퀄컴, 브레인AI와 협업해 개발 중인 ‘앱 프리’(App-free) AI 스마트폰을 선보이며 차세대 기기로 주목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