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 순위
NO.2: 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
NO.3: 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
[헤럴드경제=서경원 기자] 금융당국이 미술품·한우 등 조각투자의 기초자산 관리나 투자자 권리 보호 등과 관련한 모범 사례를 마련했다.
금융감독원은 조각투자업자가 투자계약증권 신고서를 작성할 때 참고할 수 있는 '투자계약증권 투자자 보호 모범규준'을 만들었다고 10일 밝혔다.
금감원은 투자계약증권 도입 초기 기초자산 보관,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청약·배정 절차 등 투자자 보호 주요 항목 기재가 미흡해 신고서 정정이 반복되고 발행 일정이 지연돼 이러한 모범규준을 펴냈다고 설명했다.모범규준에는 ▷기초자산 ▷내부통제 ▷청약·배정 ▷투자자 권리 등에 관한 내용이 실렸다.기초자산 보관의 경우 청약 전·후 투자자가 기초자산을 직접 확인하기 어렵다면 발행인은 이를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을 투자자에게 제공해야 한다.
아울러 발행인은 기초자산 자체 평가의 가정·한계점을 구체적으로 서술하고,기초자산 접근·통제 등 관리 체계도 갖춰야 한다.기초자산 관리와 관련한 예시로는 '발행인은 습도 유지·보안·화재방지 등을 갖춘 자체 수장고를 마련하고,수장고 접근 권한을 담당 임·직원으로 제한하며 미술품 전문 보험에 가입한다'는 방안이 제시됐다.
내부통제의 경우 발행인은 발행주식의 일정 비율을 선배정한 뒤 청산 때까지 보유해야 하고,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내부통제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이해관계자가 공동사업에 참여하는 경우 이해상충 여부를 투자자에게 알려야 하는 내용도 포함됐다.
청약·배정은 투자적합성 테스트를 실시하고,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청약 기간을 충분히 부여하며,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투자계약증권의 내재 위험을 파악해 1인당 청약 한도·1주당 가격을 설정해야 한다는 내용이다.투자자 권리 경우 투자자가 기초자산·공동사업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장부열람권,총회소집권 등을 부여하고 수수료 체계를 알려야 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금감원 관계자는 "투자계약증권 신고서를 면밀하게 심사해 투자자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조각투자가 제도권 내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한편,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지난해 12월 투자계약증권 증권신고서의 최초 효력 발생 이후 현재까지 총 7건(72억7000만원)의 투자계약증권이 발행(발행예정 1건 포함)된 상태다.
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 순위
:넷플릭스 CEO, 8개월 만에 방한…한국 VFX 자회사 방문취재진 질문에 답하는 넷플릭스 공동 최고 경영책임자 - 지난해 6월 2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테드 서랜도스 넷플릭스 공동 최고 경영책임자(CEO)가 ‘넷플릭스와 한국 콘텐츠 이야기’ 대담을 마친 뒤 기자들의 질문에 대답하고 있다.
2023 프로야구 시범경기, 잠시 뒤 누군가 나타나 이들을 만류하고 그 사이 달아나려던 남성은 주섬주섬 물건을 챙겨 현장을 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