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지fc
이날 지진은 LA 시청에서 북동쪽으로 약 10.5km 떨어진 하이랜드 파크 서쪽 4㎞ 떨어진 지점에서 발생했으며 진원의 깊이는 12.1㎞다.AP 통신은 LA 전 지역에서 지진이 강하게 느껴졌으며,포지fc주민들은 유리잔과 접시가 여러 곳에서 덜컹거렸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LA 남쪽으로는 샌디에이고,포지fc동쪽으로는 팜 스프링스 사막 지역까지 지진이 감지됐고,포지fcLA 북서쪽으로 약 160㎞ 떨어진 샌 호아킨 계곡 남부에서도 신고가 접수됐다.
지진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다.국립기상청은 쓰나미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이번 지진은 지난 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중부에서 규모 5.3의 지진이 발생한 지 6일 만이다.
당시 지진은 LA에서 북북서쪽으로 140.6㎞,포지fc산타 바버라에서 북동쪽으로 94.7㎞ 떨어진 지점에서 발생했다.이로 인해 LA 시내를 포함한 캘리포니아주 남부 전역에서 흔들림이 느껴졌다.
포지fc
:/사진=서울시 제공시는 전날 오전 오세훈 서울시장, 심사위원단을 비롯해 시민 및 전문가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제설계공모 당선작 선정을 위한 공개 심사발표회를 열었다.
포지fc,현실판 ’육혈포 강도단’?… 伊서 ‘70대 은행 강도단’ 체포'전립선 수술비' 마련하려 은행 털다 경찰에 덜미두목 이탈로 드 비트(70), 90년대 이름 날린 '대도'[밀라노=AP/뉴시스] 이탈리아의 거물급 범죄자 이탈로 드 비트(70)가 이끄는 '노인 갱단'이 지난해 11월 체포됐다고 현지 매체 라레푸블리카가 16일(현지 시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