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 따르면 남원지역 15개 초·중·고교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60여명이 발생했다.
해당 학교에서는 전날 오후부터 학생과 교직원들이 구토,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발열,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설사,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복통 등의 식중독 의심증세를 보였다.
식중독 의심 환자들은 당일 남원의료원 등에서 치료를 받았다.
의심 환자가 나온 학교는 이날 재량휴업하거나 단축수업을 하는 등 학사 일정을 조정했다.
또 고등학교와 중학교 4곳은 기말고사 다음주로 연기했다.
전북교육청과 남원시보건소 등은 환자들과 급식 및 조리 기구에서 검체를 채취해 전북도 보건환경연구원에 정밀 검사를 의뢰했다.
전북교육청 관계자는 “여러 학교에서 집단으로 식중독 의심 환자가 발생한 것으로 특정 업체가 납품한 식재료에 문제가 있었는지 등 공통 원인을 찾고 있다”며 “추가로 환자가 나올 수 있어 면밀히 관찰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서울 중구 신당동에서 문구점을 하는 류모씨는 “(국민의힘에서) 하태경·이영·이혜훈이 이름값은 있지만 왜 여기 왔는지 모르겠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민주당은 친명계 인사들이 대거 단수공천을 받은 반면, 비명계 인사들은 하위권 통보를 받으며 “비명횡사, 친명횡재”라는 평가까지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