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독도게찜

월드컵 독일 승리

월드컵 독일 승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리 인하 장벽 어느 정도 제거돼…시점이 가까워지고 있다"
"대차대조표 규모 줄이기 위해선 아직 갈 길 멀어"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9일 (현지시간) 워싱턴 의사당의 상원 은행·주택·도시 문제위원회의 청문회에 출석해‘반기 통화정책’을 보고하며 “긴축 정책을 너무 늦게 또는 너무 조금 완화할 경우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9일 (현지시간) 워싱턴 의사당의 상원 은행·주택·도시 문제위원회의 청문회에 출석해‘반기 통화정책’을 보고하며 “긴축 정책을 너무 늦게 또는 너무 조금 완화할 경우 경제활동과 고용을 지나치게 약화할 수 있다”고 밝히고 있다.2024.07.10 ⓒ AFP=뉴스1 ⓒ News1 우동명 기자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 의장이 10일(현지시간) 물가가 안정되고 낮은 실업률로 돌아가고 있지만 인플레이션이 잡혔다고 선언할 준비는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월드컵 독일 승리파월 의장은 이날 하원 금융서비스위원회에 출석해 반기 통화정책 보고에 나서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금리 인하를 가로막던 장벽이 제거되었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어느 정도 확신하고 있다"면서도 "아직 그렇게 말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다.이어 최근 데이터는 연준이 그 시점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연준이 중시하는 물가 지표인 개인소비지출(PCE) 물가지수는 지난 5월 전년 동월 대비 2.6%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지난해 같은 기간 4%보다는 낮은 수준이지만 연준의 목표치인 2%보다는 높다.

파월 의장은 또 미국이 여전히 실업률의 가파른 상승 없이 연준의 인플레이션 목표를 달성하는 연착륙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실업률을 낮게 유지하면서 완전한 물가 안정으로 돌아가는 길에 있다"며 "우리는 그 길을 가고 있으며 그 길을 계속 가는 데 매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더 좋은 데이터가 연준이 금리를 인하하는 근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 그는 연준이 양적 긴축의 종착점이 아직 불확실한 상태에서 대차대조표 규모를 줄이기 위해선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밝혔다.

미국의 6월 실업률은 6.1%를 기록했다.로이터 통신은 이에 대해 파월 의장이 과거 기준으로는 낮다고 생각한 수준이지만 지난 1년 동안 점진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또한 많은 경제학자와 연준 관계자들이 지속 가능한 완전 고용을 나타내는 수준보다는 높다고 덧붙였다.

월드컵 독일 승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독일 승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CCS는 국가온실가스감축목표(NDCs)를 위한 핵심 사업 중 하나로, 특히 제조업이 주력산업인 국내 산업구조를 고려할 때 온실가스감축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CCS는 필수 불가결한 요소다.

월드컵 독일 승리,트럼프 ‘한정판 운동화’ 리셀 기승…정가 18배 거래까지 [스니커 톡][서울신문 나우뉴스]트럼프 전 대통령의 황금 운동화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7일(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아서 열린 운동화 박람회인 ‘스니커즈 콘’을 찾아 직접 소개한 운동화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