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타석
NO.2: 야구 타석 뜻
NO.3: 야구 타석 타수
NO.4: 야구 타석 영어 로
NO.5: 야구 타석 매트
NO.6: 야구 타석 규격
NO.7: 야구 규정 타석
NO.8: 야구 대주자 타석
NO.9: 야구 유효 타석
NO.10: 야구 선수 타석
금감원은 11일 오전 금감원 중회의실에서 '제4회 상생·협력 금융신상품 우수사례 시상식'을 개최했다.이날 간담회는 김미영 금융소비자보호처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우리은행,야구 타석KB국민은행,야구 타석iM뱅크,야구 타석부산은행,야구 타석농협중앙회,야구 타석미래에셋생명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제4회 상생·협력 금융신상품 우수사례 공모에서는 ▲저출산 등 사회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상품 ▲청년층의 학자금대출 상환을 지원하는 제도 ▲고금리 장기화로 고통받는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에 혜택 부여 ▲농업인의 영농자금 대출이자 부담을 경감하는 상품 등 사회취약계층과 고통분담 또는 이익나눔을 통해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적극 발굴·선정했다.
금감원은 우리은행의 청년학자금 대출 상환지원 캐시백 프로그램을 우수사례로 선정했다.이 제도는 우리은행이 학자금대출 성실 상환 청년 8만명을 대상으로 상환 원리금의 50%를 캐시백해주는 프로그램이다.
iM뱅크의 대구광역시 상생전통시장 특례보증대출도 우수사례로 선정됐다.이 상품은 대구 지역소재 전통상인,소상공인 등과 이익나눔을 목적으로 출시된 상품으로 일반 운전자금대출에 비해 대출한도 및 대출기간이 긴 게 특징이다.
비대면 기업대출을 받은 개인사업자에게 신용대출 이자 또는 보증서 대출 보증료를 지원해주는 KB국민은행의 'KB 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도 선정됐다.
미래에셋생명의 '보험료 납입유예 특약'도 우수사례로 선정됐다.이 특약은 ▲실직 ▲3대 중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출산·육아휴직시 보험료 납입을 1년 유예해준다.
이번에 우수사례로 선정된 상품은 금감원 홈페이지에 선정일로부터 1년간 상품명과 회사명이 게시된다.
금감원 관계자는 "금융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선정하는 등 내실 있게 운영할 계획"이라며 "우수사례 선정회사 중 판매실적 우수회사에 연말포상 등 다양한 인센티브 방안을 지속 추진함으로써 사회취약계층과 고통분담 및 이익나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생·협력 금융신상품' 출시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