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파4 미페
NO.2: 피파4 미페 커스텀
NO.3: 피파4 미페 바꾸는법
NO.4: 피파4 미페 패치
NO.5: 피파4 미페 변경
NO.6: 피파4 미페 확인
NO.7: 피파4 미페 업데이트
NO.8: 피파4 미페 바꾸기
NO.9: 피파4 미페 초기화
NO.10: 피파4 미페 만들기
"나토-인태 4개국 협력 확인할 것"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미국에서 열리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 출발했다.
10일 일본 주요 매체에 따르면 기시다 총리는 출발 전 기자들에게 "나토와 일본을 포함한 인도·태평양 파트너국 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확인할 기회로 삼고 싶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방미 기간 한국의 윤석열 대통령,영국 키어 스타머 총리 등과 개별 회담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한국,피파4 미페일본,피파4 미페호주,피파4 미페뉴질랜드 등 나토의 인도·태평양 4개국 파트너(IP4) 정상 간 회동도 예정하고 있다고 전했다.해당 정상 회의는 우크라이나 측이 먼저 IP4에 요청한 사안으로 러시아의 무력 침공이 2년 넘게 계속되는 만큼 우크라이나에 대한 변함 없는 지지와 지원을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기시다 총리는 이번 나토 정상회의에서 중국과 북한의 동향을 설명하고 유럽과 아시아 지역의 안보가 불가분 관계라는 인식을 공유할 것으로 예상된다.기시다 총리는 방미 일정을 마치고선 독일로 이동해 올라프 숄츠 총리와 정상회담을 한 뒤 14일 귀국한다.
피파4 미페 패치
:ⓒ 유성호 22대 국회의원선거가 4주 앞으로 다가왔다.
피파4 미페,이 대표는 이날 MBC라디오에 출연, 30석 획득과 관련, “제가 과장된 말을 한 것은 아니었구나 입증될 날이 오기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