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항해시대2 블랙잭
중국 정부가 최초 전자 비자를 외국인에게 발급했다.
13일 관영 신화통신 보도에 따르면 상하이시 공안국 출입경관리국이 발급한 최초의 전자비자(e-visa)를 소지한 싱가포르 출신의 중모씨가 전날 오후 1시(현지시간)께 항공편으로 상하이 푸둥국제공항에 도착했다.
그는 전자 비자로 중국에 들어온 최초의 외국인이 됐다.
중씨는 "전자 비자의 신청과 사용은 매우 편리하다"며 더 이상 종이 비자를 갱신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e-비자'로도 불리는 전자 비자는 전통적인 비자를 디지털화한 것으로 관련 정보는 디지털로 저장되고 전자문서 형태로 신청자에게 발급돼 여권에 기존 방식으로 비자를 첨부할 필요가 없다.
중국 국가이민국은 비자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효율성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중국 상하이 린강 자유무역구(FTZ)에서 전자 비자 발급을 시범 실시하기로 결정했다.전자 비자는 단수 비자로 15일간 유효하며 입국시 30일을 초과해 체류할 수 없다,대항해시대2 블랙잭
(사진=연합뉴스)
대항해시대2 블랙잭
:업계 관계자는 “물가 안정에 기여하면서도 다양한 수입과일 수요에 대응하고자 산지 다양화와 해외 직소싱을 더욱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대항해시대2 블랙잭,"인공지능 쓰나미…KT는 AICT로 대전환"뉴스 기사김영섭 대표, MWC 간담회3대 ‘AI 혁신 동력’도 제시“모든 분야에 AI 접목하는 시대빅테크와 언어모델 개발 집중”바르셀로나=이예린 기자 yrl@munh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