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4월 4일 야구
신한투자증권은 최근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ETF 투자 접근성을 확대하고자 신한 SOL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메인 최상단에‘ETF 전용’홈 화면을 신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신한 SOL증권 MTS에‘ETF 전용’홈 화면을 개편해 국내/미국 시장의 ETF 랭킹(시세/배당/특징주),투자 콘텐츠 등 전용 정보 영역을 제공한다.뿐만 아니라 개별 종목으로 ETF를 찾아보는 검색 기능,동일 테마 내의 연관 ETF 2개를 상세하게 비교해 보는 탐색 영역까지 개선했다.
또 ETF 각 종목에 대한 연금 전용 계좌 매매 가능 여부까지 확대했다.은퇴 준비에 대한 니즈가 커진 만큼,4월 4일 야구개인/퇴직연금 계좌를 통한 배당 ETF 투자 및 세액공제 혜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했다.더불어 ETF 랭킹 내 고배당,월배당,4월 4일 야구커버드콜,4월 4일 야구배당성장 정보를 개선해 배당성향이 높은 종목에 대한 정보도 강화했다.
신한투자증권은 고객들이 ETF를 매매하는 목적과 투자 심리를 분석해 자산관리에 시너지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기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4월 4일 야구
:그러면서 "1인당 GNI은 작년 3만6194억 달러로 인구 5000만명 이상 국가 중에서는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에 이어 한국이 6위를 나타낼 것으로 보고 있다"며 "환율이 조금 안정된다는 전제 하에서는 수년 내에 4만달러 달성이 가능하리라 판단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4월 4일 야구,34%를 보유하고 있고, 스페이스엑스·유텔셋·원웹 등을 고객사로 둔 위성통신장비 업체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도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