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토 꽁포 사이트

이투유

NO.1: 이투유

NO.2: 이투유 결제내역

NO.3: 이투유 갤럭시아

NO.4: 이투유 결제

NO.5: 이투유 ars

NO.6: 이투유 pg

NO.7: 이투유 결제내역 조회

NO.8: 이투유 ars 모빌

NO.9: 갤럭시아머니트리 이투유

NO.10: (주)이투유 결제

해당 사업 관련 시민 의견 청취는 지속

민선 8기 중에는 신규 폐기물 소각.매립시설 설치사업을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기 평택시청 전경.평택시 제공
민선 8기 중에는 신규 폐기물 소각.매립시설 설치사업을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기 평택시청 전경.평택시 제공

경기 평택시가 신규 폐기물 소각·매립시설 설치 사업을 민선 8기 중에는 추진하지 않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다만,이투유해당 사업과 관련해 시민의 의견을 듣는 작업은 지속한다.

시는 그동안 신규 폐기물 소각·매립시설은 쓰레기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으로 추진해 당초 용역 등을 통해 현덕면을 제1 후보지로 제시했다.

하지만 현덕면에서 제기한 반대의견 등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사업방식을 공모방식으로 변경한 바 있다.해당 사업에 대해 잘못된 오해가 있고,주민 간 갈등이 발생하고 있다.

시는 이에 따라 폐기물 소각·매립시설 설치 사업을 민선 8기 중에는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시는 그러나 앞으로 예상되는‘쓰레기 대란’을 예방하기 위해 지역 폐기물 처리장에 대한 논의는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지역의 폐기물 처리장은 포화상태지만,폐기물 발생지 처리 의무가 정부 차원에서 강화되고 있고,인구 증가에 따라 쓰레기 배출량이 늘어나고 있어 관련 논의는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시는 앞으로 신규 폐기물 소각·매립시설 설치와 관련해 시민 공론화 등 시민 간 소통을 충분한 시간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지역의 의견을 최대한 청취해 폐기물 처리장 사업추진 여부와 지역의 쓰레기 문제 해결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정장선 시장은 “지역의 미래를 위해 폐기물 처리장 설치를 추진했지만,이투유많은 오해가 있고 시민 간 갈등도 발생하는 등 사업추진의 부작용이 큰 상황”이라며 “이에 평택시는 민선 8기 동안 해당 사업을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 시장은 “민선 8기 임기 동안에는 숙의의 시간을 보내며 폐기물 처리장 및 쓰레기 문제의 해결 방안을 시민들과 함께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평택=윤상연 기자

이투유

:이 신문은 “기시다 후미오 총리가 이 무렵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정상회담을 향한 환경이 마련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올가을께 평양에 정부 고위 당국자를 파견하는 문제를 한때 검토했지만 실현되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이투유,‘한 여성은 어지럼증을 호소해 응급조치를 받고 병원으로 후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