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
서울시,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재정비촉진계획안 수정 가결서울 송파구 마천5구역이 최고 39층짜리 2041가구로 탈바꿈한다.
서울시는 27일 제2차 도시재정비위원회 신속통합기획정비사업 등 수권소위원회를 열고 마천5구역 재정비촉진계획안을 수정 가결했다고 28일 밝혔다.
거여·마천 재정비촉진지구 내에 있는 마천5구역(마천동 45일대)은 2011년 촉진지구에 편입된 지 13년 만에 촉진계획안을 확정했다.신속통합기획에 합류해 기획안을 마련한 지 1년 만이다.
촉진계획안에 따르면 마천5구역은 북측 성내천 복원 계획과 연계해 수변특화 주거단지로 조성된다.가로공원과 산책로를 조성하기로 했다.성내천변으로는 20층 이하의 중저층을 배치해 수변 조망을 최대한 확보한다.
북측 초등학교로 인한 높이 제약,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구역 내 높은 국공유지 비율에 따른 기부채납 증가 등 제약 조건은 종상향으로 부담을 덜어냈다.또 최고 39층으로 층수를 완화해 사업성을 최대한 확보하도록 계획했다.
마천로~남천초등학교,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거마로~마천역에 공공보행통로를 확보했고 주변에는 어린이집과 경로당·중앙광장·커뮤니티시설을 배치할 계획이다.마천로 변에 노후화된 마천2동 주민센터는 복합청사로 재조성한다.
한병용 주택정책실장은 "마천5구역을 비롯해 노후 주택이 밀집된 거여·마천 재정비촉진지구에 양질의 주택이 조속하게 공급되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
:이번 판결이 전반적인 이혼 위자료 상향의 출발점이 될 수 있다는 관측도 있다.
아시안컵 손흥민 김민재,[단독] 대통령실 '非노조 근로자 지원' 추진…"노조 없어도 처우 차별 없어야"뉴스 기사尹, 경사노위 오찬 때 지시 후속조치로3월 민생토론회 의제에 非노조 지원책 포함"87% 미조직 근로자 여건 개선책 찾는 중""노조 가입 여부로 처우 변하지 않게 할 것"양대노총 보조금 빼고 취약근로자 지원다만 근기법 확대 등 입법은 경사노위 논의정부, 경사노위·최임위 非노조 참여 확대 검토 윤석열 대통령이 6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 격려 오찬에서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