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수드 페제시키안 이란 대통령 당선인이 현지시각 오는 30일 공식 취임한다고 IRNA 등이 10일자로 보도했습니다.
이란 의회 운영위원회 소속 모즈타바 유세피 의원에 따르면 페제시키안 당선인은 30일 의회에서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4년의 대통령 임기를 시작합니다.
의회 규정에 따라 새 대통령은 취임 선서를 마치고 2주 안으로 내각 구성과 국정 운영 방향을 의회에 보고해야 합니다.
신임 대통령이 지명한 장관 후보자들은 의회 검토와 신임 투표를 거쳐야 최종 임명됩니다.
페제시키안 당선인은 에브라힘 라이시 전 대통령의 헬기 추락 사고로 열린 보궐선거에 출마해 지난 5일 결선에서 54.8%를 얻어 선출됐습니다.
강경 보수파였던 전임 대통령과 달리 중도·개혁파로 분류되는 페제시키안 당선인은 선거전에서 서방과 관계 정상화,대치동 복권이란핵합의 복원,대치동 복권히잡 착용 여부 단속 완화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습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대치동 복권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대치동 복권채널 추가
▷ 네이버,대치동 복권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대치동 복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치동 복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계급의 위계 구조는 사회적 통일성을 바탕으로 한 단일 국가, 단일 국민의 프레임으로 전환됐다.
대치동 복권,한국여성벤처협회와 협약 체결최대 1000만원 환급…5억원 한도여성 리더십 프로그램 등 협력도 지난달 30일 서울 종로구 SC제일은행 본사에서 열린 ‘SC제일은행과한국여성벤처협회 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