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터크먼
NO.2: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NO.3: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여행
NO.4: 터크스 케이커스 여행 후기
NO.5: 터크코리아
NO.6: 터크먼 버려라 버림
NO.7: 터크만 사다리 모델
NO.8: 터크 에버래스팅
NO.9: 터크먼 버려라
NO.10: 터크 애버래스팅
폭염 피해 최소화···에너지 취약계층 보호
[서울경제]
신한금융그룹은 여름철을 앞두고 시민들의 폭염 피해 최소화와 에너지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전국 그룹사 영업점을‘무더위 쉼터’로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지난달 체결한 서울시-신한은행 간 업무협약에 따라 서울시 내 신한은행 전 지점(197개)을 기후동행쉼터로 운영 중이다.10일부터는 신한금융 자체적으로 전국 은행 영업점을 포함해 그룹사 영업점 총 591곳에서‘무더위 쉼터’를 확대 시행한다.
이에 따라 모든 고객들은 올 여름‘무더위 쉼터’로 지정된 신한금융그룹 영업점 어디에서나 월~금요일 영업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폭염을 피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신한금융은‘무더위 쉼터’외에도 전국 지역아동센터 237개소의 노후 냉난방기기를 고효율 기기로 교체하고 전국 그룹홈(아동공동생활가정) 363개소에 냉난방비를 지원하는 등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영업점을 더욱 확대 개방해 모든 이들이 여름철 폭염을 무사히 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터크 에버래스팅
:그는 또 한미가 2월부터 반도체 장비 수출 통제 관련해 체계화된 대화를 시작했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서는 "한미 간에는 정기적으로 수출 통제 관련 협의가 있다"라면서 "다자도 있고 양자도 있기 때문에 그런 상황에서 논의가 됐다고 봐야 한다"고 말했다.
터크,인터넷우체국에 가입 및 로그인한 고객은 성명과 전화번호가 일치하는 우편물 정보가 자동으로 조회되므로, 발송인·수취인 모두 사진 이미지를 배송 정보와 함께 조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