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연금복권720 164회 당첨번호

로또 정규분포

NO.1: 로또 정규분포

고객 방문 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 당일 확인

[서울=뉴시스]서울신용보증재단 본점·영업점 전경.2024.07.12.(사진=서울신용보증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서울신용보증재단 본점·영업점 전경.2024.07.12.(사진=서울신용보증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서울신용보증재단(이사장 주철수)은 오는 15일부터 '지능형 모바일 자동심사 특별보증'을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능형 모바일 자동심사 특별보증을 이용하면 재단 모바일 앱을 통해 공공마이데이터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해 보증지원 가능 여부와 지원 금액을 자동으로 판단한다.

모바일 앱으로 자동심사를 신청하면 재단 방문이나 종이 서류 제출 없이 당일에 심사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이 보증서를 발급 받기 위해 지점을 직접 방문하고 기다려야 했던 심사 기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고 재단은 설명했다.

자동심사 보증 지원 대상은 사업자등록 후 2년이 경과하고 신용평점이 780점 이상인 소기업·소상공인이다.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 가능하다.

무점포 소매업과 같이 고정된 사업장이 없는 일부 업종 등 자동심사 지원이 어려운 고객은 자동심사를 선택하더라도 직접심사로 전환된다.

지능형 모바일 자동심사 특별보증은 하나은행 출연금을 재원으로 총 250억원 규모로 지원된다.하나은행을 통해서만 대출 가능하다.

서울신용보증재단 주철수 이사장은 "사업 운영으로 바쁜 소상공인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보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도록 지능형 모바일 자동심사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혁신을 통해 소기업·소상공인들의 편리한 금융생활을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로또 정규분포

:com 관련기사"한국은 섬나라 신세"…中이 목줄 죄고 있다는데삼전 넘어섰다…하루 거래량 3조 육박한 '이것'9억 아파트가 4개월 만에…강서 주민들 '화들짝'입장료 120만원인데…"소매치기 들끓는다" 발칵"새엄마가 친엄마 대신 혼주석에 앉겠다 하네요"

로또 정규분포,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브리핑을 갖고, 4·10 총선 단수 공천 지역 12곳과 경선 실시 지역 3곳, 우선 추천 지역 3곳을 확정해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