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병리 슬라이드란
한국관광공사가 오늘 뉴진스가 출연하는 한국관광 해외 홍보영상을 공개했습니다.홍보영상은‘미식편’과‘체험편’2편으로 제작돼 관광공사 유튜브 채널(Imagine Your Korea)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영상은 2,300여명의 국민이 스토리 공모 단계부터 참여해 직접 여행코스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제작됐습니다.미식편에는 단순한 한식 소개를 넘어 지역과 장소,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한식들을 표현했습니다.체험편에서는 한옥수영장,e스포츠 경기장 등 기존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관광명소들을 소개했습니다.
오늘 오전에는 뉴진스를 비롯해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참석하는 홍보영상 시사회가 열렸습니다.유 장관은 “뉴진스의 광고가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한국 관광을 세련되게 각인하고 진짜 한국을 체험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공개된 홍보영상은 올해 10월까지미국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도쿄,베이징 등 14개 주요도시에서 전광판 광고로 공개됩니다.또 유튜브와 틱톡 등을 통한 홍보로도 활용될 예정입니다.
뉴진스는 오늘 시사회에서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위촉패를 받고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병리 슬라이드란
:박민수 보건복지부 2차관은 “전공의 이탈이 심한 상급종합병원은 중증과 응급환자 진료에 역량을 집중해 의료진의 소진을 방지할 것”이라며 “중등증 이하 환자는 지역의 2차 병원급에서, 경증 외래환자는 의원급에서 각각 진료토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병리 슬라이드란,세계 인공지능(AI) 반도체 선두주자인 엔비디아와 SK하이닉스가 연일 신고가 행진을 벌이고 있지만 삼성전자는 ‘반도체 랠리’에서 왕따 신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