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해외 카지노 금액

아시안컵 8강|【캉테 월드컵】

NO.1: 아시안컵 8강

NO.2: 아시안컵 8강 일정

NO.3: 아시안컵 8강 대진표

NO.4: 아시안컵 8강 중계

NO.5: 아시안컵 8강전 일정

NO.6: 아시안컵 8강 결과

NO.7: 아시안컵 8강 시간

NO.8: 아시안컵 8강 라이브

NO.9: 아시안컵 8강 하이라이트

NO.10: 아시안컵 8강 다시보기

구미시 1호 로봇주무관의 마지막 모습 [대구일보 제공,<a href=아시안컵 8강재판매 및 DB 금지]"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구미시 1호 로봇주무관의 마지막 모습
[대구일보 제공,아시안컵 8강재판매 및 DB 금지]

(구미=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경북 구미시 '1호 로봇 주무관'이 계단에서 추락해 작동을 멈췄다.

27일 경북 구미시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4시께 구미시의회 건물 2층에서 행정 서류를 배송하던 로봇 주무관이 2m 높이 계단에서 떨어지며 파손됐다.

사고 원인은 규명되지 않았다.

구미시 경제정책팀 관계자는 "직접 목격하지는 못했으나 갑자기 한자리에서 뱅글뱅글 돌다가 계단으로 돌진해 추락했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로봇 주무관은 구미시가 지난해 8월 1월 자로 임명한 1호 로봇 공무원이다.

공무원증을 부착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출퇴근했다.

AI 기능에 기반해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됐던 로봇 주무관은 기대와는 달리 단순문서 배달,아시안컵 8강청사 안내 수준의 역할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구미시는 로봇 주무관 운영에 매달 업체에 사용료 200만원을 납부 중이었다.

대체재인 2호 로봇 주무관 도입은 현재까지 예정에 없다고 구미시 측은 밝혔다.

구미시 1호 로봇주무관 개통식 (구미=연합뉴스) 지난해 8월 1일 경북 구미시청 문서실 앞에서 특별한 공무원 '로봇주무관'이 임명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사진]
구미시 1호 로봇주무관 개통식
(구미=연합뉴스) 지난해 8월 1일 경북 구미시청 문서실 앞에서 특별한 공무원 '로봇주무관'이 임명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사진]




아시안컵 8강 결과

:강 대표를 둘러싼 논란에서 네이버웍스가 중심에 섰던 이유는 이 프로그램에서 구성원들이 쌓은 모든 정보를 관리자들이 여과 없이 확인할 수 있다는 데 있습니다.

아시안컵 8강,이 같은 교보생명의 계속된 지원에도 불구하고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설립 이후 지난해까지 11년 연속 100억~200억 원대 순손실을 기록하며 적자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