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토크 시티

아시안컵 플래시스코어|【로또 5게임】

아시안컵 플래시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온라인 최대 쇼핑축제서 매출 36억
미용기기 카테고리 판매 4위 기록

에이지알 제공
에이지알 제공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중국에서도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13일 에이피알은 중국 618 쇼핑 축제를 맞아 왕홍들과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매출 3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618 쇼핑 축제는 중국의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 징동닷컴(JD.com)의 창립일에서 시작한 행사로,아시안컵 플래시스코어현재는 다수의 기업이 참여하며 중국 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 선전에 따라 에이지알은 중국 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는 조금씩 성과를 내고 있다.에이지알은 중국 틱톡으로 불리는 더우인의 618 쇼핑 축제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 5월 24일부터 29일 사이 집계한 미용기기 카테고리에서 판매 랭킹 4위를 차지했다.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10위권에 진입했고,아시안컵 플래시스코어9위를 차지한 스위스의 안티에이징 전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GEMO'와 함께 유이한 중국 외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618 쇼핑 축제 첫날인 5월 24일에는 1937만 명의 더우인 팔로워를 보유한 대형 왕홍 리우웬웬이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사진) 단독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1회 방송으로 2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에이피알이 총 3회에 걸쳐 기록한 중국 왕홍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누적 매출액은 약 36억원에 이른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중국 뷰티 전체 시장에 비해 규모가 작았던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소비자 인식 변화와 함께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아시안컵 플래시스코어중국의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2026년까지 213억 위안(한화 약 4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아시안컵 플래시스코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시안컵 플래시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일제강점기를 직접 겪었거나 부모세대가 이 시기를 지났기에 한일국교 정상화 움직임에 대해 "왜놈과 국교 정상화는 제2의 경술국치"라며 반발했다.

아시안컵 플래시스코어,15일 있었던 삼성물산 정기 주총에서 국민연금은 보통주·우선주 각각 한주당 4500원·4550원 현금배당과 5000억원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요구하는 행동주의 펀드측 안건에 반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