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스트팩 와이오밍
NO.2: 이스트팩 와이오밍 xl
KT는‘KT와 함께 즐기는 배리어프리(barrier-free) 영화 상영회’를 솔안아트홀(경기도 부천시)에서 청각장애인 및 가족,이스트팩 와이오밍봉사자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띤 분위기 속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KT와 함께 즐기는 배리어프리 영화 상영회’는 등장인물의 이름,이스트팩 와이오밍상황 해설,소리정보 등 특수 자막을 추가한 영화 상영을 통해 청각장애인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함과 동시에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청각장애인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이끌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개최됐다.
이번 상영회를 위해 KT는 강북/강원광역본부,이스트팩 와이오밍강남광역본부,이스트팩 와이오밍서부광역본부 및 KT 알파(그룹사) 소속 50명의 임직원 봉사단을 구성해 작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초청작인‘독친’과 23년 백상예술대상 수상작‘어른 김장하’두 편의 영화에 대한 특수 자막을 제작하는 등 인공와우 수술 지원 등 지난 12년 간 지속된 KT의 대표 ESG활동‘소리 찾기’의 의미를 이어갔다.
행사에 초청된 청각장애인 및 가족 등 200여명은 KT 그룹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특수 자막과 함께 상영작으로 선정된‘독친’을 관람했으며,이후 진행된 감독과 출연 배우들의 무대 인사 또한 (사)한국농아인협회의 수어 및 문자 통역 지원을 통해 함께 하며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KT 지니TV에서는 이번 영화제 개최를 기념해 배리어프리 버전으로 제작된 영화인 동감,이스트팩 와이오밍검은사제들,카운트,이스트팩 와이오밍고속도로 가족을 행사 당일 무료 편성해 더 많은 청각장애인 고객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제공한 바 있다.
이스트팩 와이오밍 xl
:이 실장은 “(이첩 보류를) 최초로 지시한 건 국방부 장관이었고, 장관의 지시를 김 사령관이 수명을 했고, 수명 단계에서 해병대 참모들이 논의해 (지난해) 8월1일 장관의 지시를 수명하고 명령을 이행하겠다고 결심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스트팩 와이오밍,스타트업(PG)[제작 이태호] 토론회에서는 마이데이터 확대를 위한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으로 국내 기업이 역차별을 받을 수 있다는 전망도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