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일 월드컵 명칭
'AI RUSH 2024' 참가자 모집네이버클라우드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 인재 양성을 위한 '네이버 AI 러쉬(AI RUSH) 2024'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1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AI RUSH는 국내 AI 기술 커뮤니티 활성화와 AI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 있다.올해는 대학생 앰배서더를 모집해 네이버 초대규모 AI인 '하이퍼클로바X'를 활용해 생성형 AI로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월드컵 명칭앰배서더를 AI 인재로 양성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대학생 앰배서더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네이버클라우드 AI RUSH팀과 멘토링을 진행하며 AI 비즈니스 아이디어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네이버 AI 전문가와 함께하는 커리어 밋업을 통해 AI 기술과 트렌드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다.아울러 AI 개발도구 '클로바 스튜디오' 기술 교육과 함께 실제 아이디어 구현에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클라우드 크레딧을 받는다.
하정우 네이버클라우드 AI 이노베이션 센터장은 "하이퍼클로바X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 아이디어 발굴뿐 아니라 현재 가장 필요한 직군 중 하나인 AI 분야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일 월드컵 명칭
:◆해결카드로 등장한 ‘사직’과 ‘국시’ 전병왕 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은 3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브리핑에서 전공의 사직 허용 검토 이유에 대해 “정부가 비상 상황하에서 계속 진료를 유지하기 위해서 사직서 수리 금지명령을 내렸는데, 병원장들이 사직서 처리 권한을 가지고 있으면 전공의들을 복귀시키는 노력을 할 수 있다고 요청했다”고 밝혔다.
월드컵 명칭,서울 양천구 강서고등학교 앞에서 벌어진 집회로 동네 주민도 피로감을 호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