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한화경기중계
횡령과 배임 혐의로 기소된 KT 하청업체 대표가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에서 구속됐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오늘(5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과 배임 혐의로 구속 기소된 황욱정 KDFS 대표에게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했습니다.
재판부는 황 대표가 위법한 방법으로 회사 이익을 높여 이를 자식이 누리게 하는 등 회사를 개인사업체처럼 운영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한화경기중계피해액 26억 원 가운데 8억 5천만 원을 갚긴 했지만,한화경기중계여전히 '회사를 위해 행동한 거'라고 주장하며 잘못을 뉘우치지 않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황 대표는 지난 2017년부터 최근까지 허위 자문료를 지급하거나 외부인들에게 법인카드를 제공하고,한화경기중계자녀를 직원으로 허위 등재 하는 수법으로 회사 자금 48억 원을 빼돌린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현재 황 대표는 KT 전·현직 임원 3명에게 건물관리 용역 물량을 늘려달라는 청탁과 함께 금품 수천만 원어치를 제공한 혐의로도 별도 기소된 상태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한화경기중계
:/사진=(브뤼셀 로이터=뉴스1) 우동명 기자11월 예정된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도 높이 평가되는 가운데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이하 나토) 체제가 흔들리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커지고 있다.
한화경기중계,다음 달 18일 공식 출시되는 갤럭시 북4 엣지는 퀄컴의 AI PC 전용 프로세서 '스냅드래곤 X 엘리트'를 탑재하고,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을 통해 탄생한 갤럭시 북 최초의 '코파일럿+'(Copilot+) PC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