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오픈줄넘기대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병원 "치료 후 퇴원"…사건은 미접수,코리아오픈줄넘기대회외교통상부에 통보 안동 하회마을
(안동=연합뉴스) 조보희 기자 = 부용정에서 바라본 안동 하회마을 전경.2019.8.10
(안동=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14일 낮 12시 21분께 경북 안동시 하회리 하회마을에서 프랑스 국적의 관광객 A(73) 할머니가 개인의 사유지에 들어갔다가 목줄을 맨 개에게 물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종아리를 4㎝가량 물린 A 할머니는 안동병원 응급실로 이송돼 치료받았다.
해당 사고는 외교통상부에도 통보됐다.
관광객인 A 할머니는 우리나라 여행을 이어가고 8월 중 본국으로 귀국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안동병원 관계자는 "소독과 약 처방 후 퇴원하셨다"며 "국내 타지역으로 이동하시게 되면 반드시 병원에서 추가 치료를 받으시도록 권고했다"라고 말했다.
경찰은 해당 사고 접수는 했으나 별도 사건으로 이첩하지는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사유지에서 개에 물린 사고로 사건화 하려면 경위 등 별도 조사가 필요하다"며 "A 할머니께서 원할 경우 추후 사건 접수 등을 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관련 절차를 안내했다"라고 말했다.
코리아오픈줄넘기대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코리아오픈줄넘기대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7%대까지 급전직하(가격은 반대로 상승)했다.
코리아오픈줄넘기대회,직원이 행복하면 손님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결과적으로 고객 만족도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