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단체관람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조편성】카지노 메이킹 영상|월드컵 단체관람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조편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일 전곡산단 폐기물 매립장 반대 집회 열려.경기도 산단 심의위 '재심의' 결정

▲  ⓒ화성환경운동연합 ⓒ 화성시민신문
전곡산단폐기물매립장반대대책위원회가 경기도산업단지심의위원회 부결 촉구 집회를 열었다.

지난 10일 경기도산업단지심의위원회가 열리는 경기도인재개발원 앞에서 지역주민과 기업인,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조편성시민단체,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조편성반대대책위 주최측 추산 600여 명이 운집했다. 

이들은 30℃가 웃도는 뜨거운 날씨에 '죽음의 폐기물'이 담긴 상여를 메고 나오는 퍼포먼스를 벌이며 반대 집회에 열기를 더했다. 

전곡산단 폐기물매립장은 2009년 서신면 전곡해양산업단지 조성 당시 산단 내 일반폐기물을 처리하기 위해 폐기물매립시설을 계획했으나 2019년 사업자가 ㈜성주테크로 변경되면서 1만6542㎡부지에 산업폐기물 45만 ㎥ 중 지정폐기물 9만5000㎥를 매립하는 계획을 추진해왔다. 

반대대책위는 "사업자는 7개 마을에 상생 지원금이라는 명목으로 3250만 원씩 금품을 살포하며 주민 갈등을 부추기고 대표성 없는 상생위원회를 구성해 주민을 속이고 기만하여 왔다"라고 주장했다. 

"관광특구 전곡항 특산물,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조편성수향미,송산포도 다 죽을 것이다"
 
▲  10일 경기도인재개발원 앞에서 전곡산단 폐기물 매립장 반대 집회가 열렸다.ⓒ화성환경운동연합 ⓒ 화성시민신문
 
반대대책위 관계자는 "지역주민과 기업인 화성시민단체는 1만 명의 서명부를 모아 경기도에 전달했다"며 "경기도 산업단지 심의위원회가 기업의 사적인 이익을 위해 경기도 자연 자산인 청청해역을 위협하는 폐기물매립장 사업의 부당함을 '부결'을 통해 알려주길 간곡히 요청한다"고 집회 취지를 밝혔다. 

전순득 반대대책위 위원장은 "관광특구지역인 전곡항 특산물이 우리와 함께 죽을 것이다.화성시 특산물인 수향미와 송산 포도도 다 죽을 것이 자명하다"라며 "악성 매립장 조성으로 발생하는 질병과 악취로 인해 산단 근로자와 인근 주민들이 병으로 죽어간다"고 반대 이유를 들었다.

반대 집회에는 지역 정치인 및 시민사회단체에서도 참석해 연대 발언으로 힘을 실었다. 

정흥범 화성시의회 부의장은 "서신면 폐기물 현황을 보니,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조편성당초에 일반폐기물 전곡산단에 있는 것만 하기로 돼 있었다.그런데 경기도시공사 화성도시공사 주최 측에서 분양이 안 되다 보니 사업성 검토를 다시해 사업성 높은 지정폐기물 독극물 추진을 여러 차례 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이 과정에서 인근 주민의 동의는 전혀 구하지 않아 절차상 무효다.반드시 철회돼야 한다"고 말했다.

박혜정 화성환경운동연합 공동대표는 "3년째 지리한 싸움을 하고 있다.바다와 농촌 이땅이 보존되고 보호돼야 할 곳이므로 입지조건은 맞지 않다고 항상 외쳐왔지만 들어주지 않았다"라며 "왜 주민들의 의견을 듣지 않는 행정을 규탄한다.쓰레기는 정의가 있다.전곡산단 내에는 적절한 위치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경기도산단심의위원회는 전곡산단 폐기물매립장 사업에 대해 '재심의'로 결정하고 현장 방문 및 반대대책위 추천 전문가의 의견을 들어보는 시간을 추가로 가질 계획이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화성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조편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조편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박 예비후보는 부산시의회 사상 첫 여성·민주당·최연소 의장 타이틀을 지닌 인물이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조편성,Our grief and sadness will take time to dissipate," Coe told the mour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