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트넘 센터백 영입
유엔평화기념관과 업무 협약 체결
티웨이항공이 국가보훈부 산하 유엔평화기념관과 '포괄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4일 부산시 남구에 위치한 유엔평화기념관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협약은 6·25 전쟁 당시 대한민국 자유 수호를 위해 함께 싸운 유엔 참전국을 대상으로 보훈 외교사업을 공동 개발하고 추진하기 위해 체결됐다.
양 기관은 티웨이항공이 취항하는 6·25전쟁 유엔참전국 보훈외교사업 지원과 유엔 참전국 관련 사회공헌 사업 협력,토트넘 센터백 영입유엔평화기념관 견학·교육·대관 협조 등에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향후 유엔참전용사 등 사업 대상자에 항공권을 제공하고 할인 지원을 검토할 방침이다.또 유엔 참전국 대상 사회공헌활동 개발 및 지원에 앞장설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엔평화기념관과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유엔참전국에 감사와 존경을 담은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부산 경남 지역민을 포함한 많은 분들이 티웨이항공을 믿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토트넘 센터백 영입
:금융감독원은 온투업체(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P2P)를 사칭해 부동산 펀드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속이는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며 4일 소비자경보 ‘주의’ 단계를 발표했다.
토트넘 센터백 영입,그간 관세청은 ‘헴프’‘칸나비스’ 등 대마 성분을 의미하는 문구나 대마잎 모양의 그림·사진이 있는 제품을 예시로 들었는데, 이런 문구나 그림 없이 유통되는 대마 제품도 확인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