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우의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체격을 키우고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전기차
합리적인 성능 및 315km의 주행거리 확보
[서울경제] 현대자동차가 2024 부산 모빌리티쇼(BIMOS 2024)에 참가해 소형 전기차,캐스퍼 일렉트릭(Casper Electric)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스퍼 일렉트릭은 국내 경차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스퍼'에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더욱 큰 체격과 공간을 갖췄으며 '전기차의 매력을 앞세워 이목을 집중시킨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기존의 캐스퍼 대비 230mm가 늘어난 전장은 물론이고 휠베이스 역시 180mm가 늘어나 공간의 여유를 제시한다.또 전폭도15mm가 늘어나 '경차 규격'을 벗어났다.
그러나 체격의 변화 속에서도 위트 넘치고 개성이 돋보이는 캐스퍼 고유의 존재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수납 공간,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우의수그리고 적재 공간(+47L) 등이 한층 늘어나 '차량의 매력'을 끌어 올린다.
여기에 전기차 고유의 감성을 강조하는 픽셀 디자인의 램프를 전면 및 후면에 적용하고,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우의수캐스퍼 고유의 깔끔한 표면 연출,SUV 감성을 살리는 디테일 등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실내 공간은 전기차의 특성에 맞춰 10.25인치 디스플레이 패널 및 전자식 기어 시프트 패널 등을 더해 기능적인 매력을 더하고,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우의수전기차 관련 디테일을 더해 '차량의 정체성'을 강조한다.
현대차는 캐스퍼 일렉트릭의 출력 등은 공개하지 않았으나 49kWh 배터리를 통해 1회 충전 시 315km의 주행 거리를 보장한다.또한 우수한 고속 충전,그리고 V2L 기능으로 매력을 더한다.
더불어 작은 차량이지만 다채로운 주행 편의사양은 물론이고 보다 능동적으로 사고를 예방하는 여러 안전 사양 등을 더해 전기차 시장에서의 실용성 및 합리성의 매력을 과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현대차는 캐스퍼 일렉트릭의 공개와 함께 본격적안 사전 계약 및 캐스퍼 일렉트릭 관련 마케팅 및 홍보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우의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우의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아산시와 구단은 4월 이순신 축제를 앞두고 있어 장군의 상징색(군복 색깔)을 염두에 두고 빨간색 유니폼을 선택했다고 해명하고 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경우의수,그는 이어 대상을 받은 ‘평화누리자치도’에 대한 논란과 관련해 "새 이름 공모전을 한 것은 경기북부특별자치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끌어내기 위한 차원이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