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제주도 초콜릿공장

한게임 포커 핵 - 노시환타스틱

NO.1: 한게임 포커 핵

남해 160.1㎜·하동 금남면 136.5㎜ 등 호우특보…경남도 '비상 2단계' 발령

남해군 남해읍 차산리 한 주택에 들어찬 물 [경남소방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남해군 남해읍 차산리 한 주택에 들어찬 물
[경남소방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연합뉴스) 정종호 기자 = 경남 산청과 하동 등 경남 서부지역과 남해,거제,한게임 포커 핵고성,한게임 포커 핵통영 등 남해안을 중심으로 16일 호우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비 피해가 잇따랐다.

경남도 재난안전대책본부와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20분께 남해군 남해읍 차산리 한 주택에 물이 들어오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돼 관계 당국이 안전 조치했다.

같은 날 낮 12시 31분 하동군 금남면에 있는 주택 마당에도 물이 들어차 소방당국이 출동해 배수를 완료했다.

오전 10시 54분께 거제시 장승포동에서는 한 건물이 침수돼 소방 당국이 배수작업을 벌였다.

합천군 야로면에서는 오전 8시께 한 주택 뒤편 담벼락이 무너져 소방당국이 긴급 안전조치에 나섰다.

경남에서는 이날 오후 2시까지 총 14건의 피해 신고가 접수됐다.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현재 경남에서는 남해·통영·거제·고성·사천·하동에 호우 경보가,산청·창원에는 호우주의보가 내려진 상태다.

비가 많이 내리면서 경남도 재난안전대책본부는 낮 12시 35분을 기해 비상 2단계를 발령했다.

비상 2단계는 3개 지역 이상에서 호우경보가 발효될 때 발령하는 것으로,비상근무 인원을 비상 1단계보다 2배가량 늘려 재해에 대비한다.

경남에는 이날 오전 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남해 160.1㎜,한게임 포커 핵하동 금남면 136.5㎜,사천 신수면 134㎜ 등 서부와 남해안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렸다.

오는 18일까지 30∼80㎜가 더 내릴 것으로 경남도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예상했다.

경남 합천군 야로면 한 주택 뒤편에 무너진 담벼락 [경남소방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합천군 야로면 한 주택 뒤편에 무너진 담벼락
[경남소방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한게임 포커 핵

:카드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 슈퍼SOL 및 신한 SOL페이 앱과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게임 포커 핵,그래서 저도 마찬가지고 이낙연 대표도 마찬가지로 공동대표가 어떻게 출마할지 수도권에 출마할지 또는 광주에 출마할지 또는 뭐 전체적으로 선거 지원에 전념할지 이건 판단을 해야 되는데 저는 기본적인 방침은 함께 출마해서 정면 돌파를 해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