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치어리더 유니폼
시는 시민 참여도와 관심이 높은 만큼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더 집중적으로 모으기 위해 7월 말까지 추가 공모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시민의 주거 실태 현실과 생활상을 가장 정확하게 파악하는 시계열 통계자료인 '서울시 주거실태조사'는 △연령별 △거주 특성별 △소득별 △자치구별 시민의 주거 현황과 주거수요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파악할 수 있는 52개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특히 '시계열 데이터'는 이번에 시가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서는 2020~2022년까지 연속적인 시계열 데이터를 통해 최근 급증한 고령인구,야구 치어리더 유니폼1인 가구,저출생,야구 치어리더 유니폼주거비 부담 등 이슈와 관련한 변화양상을 여러모로 분석할 수 있다.
추가 공모는 1차 접수작과는 별개로 검토되며 제출된 공모작을 대상으로 내.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10편의 수상작을 선정,야구 치어리더 유니폼대상에게는 서울특별시장상과 함께 상금 100~300만 원이 수여(총상금은 1500만 원)된다.
1차에서 접수된 주요 사례들을 보면 △신혼부부·아동 및 청소년·노인가구 등 특수가구에 대한 분석 △주거 만족도 및 주거 불안 △맞춤형 주택 보수 △전세자금 대출 제도가 주택수요에 미치는 영향 등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정종대 서울시 주택정책지원센터장은 "그동안 아파트 입주 물량.정비사업 추진 현황 통계 등 투명한 정보 공개에 이어 통계에 기반한 정확하고,야구 치어리더 유니폼시민수요 맞춤형 주택정책 수립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공모전을 통해 서울시민의 주거실태와 주거수요에 대한 다양한 분석이 이루어져 우리 사회가 직면한 저출생,야구 치어리더 유니폼고령화 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야구 치어리더 유니폼
:어도어의 지분 80%를 보유한 하이브는 앞서 사내이사 후보로 김주영 CHRO(최고인사책임자), 이재상 CSO(최고전략책임자), 이경준 CFO(최고재무책임자)를 올렸다.
야구 치어리더 유니폼,지난해 12월 말 기준 가계대출 규모는 1886조4000억 원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