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자동 당첨확률
지난 19일 화재 진화작업 도중 폭발로 소방관 16명이 다친 서울 목동 주상복합 아파트에서 불씨가 확인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당국이 출동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오늘(30일) 오후 1시 50분쯤 서울 양천구 목동의 23층짜리 주상복합아파트 지하 1층에서 철거 작업을 진행하던 작업자로부터 불씨 다수가 떨어졌다는 신고를 접수했습니다.
현장 확인 결과,철거작업중 불꽃이 튄 것으로 화재는 아닌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다만,로또 자동 당첨확률소방당국은 추가 안전 사고 우려가 있는지 살피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오전,로또 자동 당첨확률이 주상복합아파트 지하주차장 재활용 분리 수거장에서 불이 난 뒤 12시간 만인 밤 8시쯤 불이 꺼졌습니다.
당시 화재 진압 중 폭발 사고가 발생해 소방관 등 16명이 경상을 입었고,아파트 주민 등 42명이 연기를 마셔 응급처치를 받았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로또 자동 당첨확률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로또 자동 당첨확률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자동 당첨확률
:현행 우편법 48조 등에 따르면 우편업무나 서신송달 업무에 종사하는 자는 우편물이나 서신을 정당한 사유 없이 개봉, 훼손, 은닉 또는 방기하거나 고의로 수취인이 아닌 자에게 내줄 경우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로또 자동 당첨확률,대통령실, R&D 지원 개혁 방향 브리핑(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박상욱 대통령실 과학기술수석이 3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연구개발(R&D) 지원 개혁 방향에 대해 브리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