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신규 꽁머니
NO.2: 신규 가입 꽁머니
구제역·카라큘라·전국진 채널 파트너프로그램 참여 정지
유튜브 "크리에이터 책임 정책 위반"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유명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을 협박한 의혹을 받는 구제역·카라큘라·전국진 등 '사이버 레커' 유튜버들이 '레커 영상'으로 돈을 벌지 못하게 됐다.
유튜브 관계자는 16일 "크리에이터의 책임에 관한 자사 정책을 위반한 구제역·카라큘라·전국진 등 3명이 유튜브 영상으로 수익을 얻지 못하도록 했다"며 "이들은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유튜브 관련 정책은 학대·폭력을 비롯해 타인에게 악의적으로 해를 입히려고 했거나 사기 또는 기만행위에 참여했거나 콘텐츠 외 플랫폼 안팎에서 부적절한 행위를 한 크리에이터에게 불이익을 줄 수 있도록 명시했다.
쯔양은 이들을 상대로 고소할 예정이다.
전날 쯔양의 법률대리인인 태연법률사무소(김태연·김기백 변호사)는 "현재 쯔양 님을 피해자로 기재한 고발장이 서울중앙지방검찰청 형사 제3부에 배당된 상황"이라며 "구제역,신규 꽁머니전국진,신규 꽁머니카라큘라와 익명의 협박자를 대상으로 한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규 가입 꽁머니
:전임자인 조계현 현 대표와 남궁훈 전 대표가 게임 장르 다각화 및 신사업 확장, 코스닥 상장을 이끌었다면, 한 내정자는 중국 게임시장 전문가로서 쌓아온 경력을 살려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확장을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꽁머니,"전 병원에 남은 전공의입니다" "너 공무원이지?"…물러서지 않는 이들뉴스 기사- “파업은 최후의 수단” 목소리 낸 흉부외과 전공의에- “이런 거 해도 추가수당은 받냐” 공무원 의심 반응 이어져[이데일리 이로원 기자] 전공의 집단사직을 둘러싸고 정부와 의사 집단 간 힘겨루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전공의 일각에서 집단행동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현 국면을 풀어가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