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24년4월11일 LA 클리퍼스 피닉스 선즈

브라질 세네갈

NO.1: 브라질 세네갈

NO.2: 브라질 세네갈 축구

NO.3: 브라질 대 세네갈

NO.4: 세네갈 브라질 여자 농구

경기도청 전경.*재판매 및 DB 금지
경기도청 전경.*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박상욱 기자 = 경기도가 지난 8~12일 7월분 '아동돌봄 기회소득' 참여자를 모집한 결과 25개 돌봄 공동체가 참여했다.

14일 도는 시군을 거쳐 매월 사업 참여 적합 여부를 확인한 후 다음 달 돌봄활동에 대해 기회소득을 지급할 예정이다.월 30시간 이상 공동체 아동돌봄 활동에 참여하면 공동체별 최대 5인까지 1인당 월 2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다.

8월부터는 매월 1~10일 경기민원24(gg24.gg.go.kr)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아동돌봄 기회소득은 학교와 기관 중심 돌봄체계의 틈새를 보완하는 마을공동체 돌봄활동의 사회적 가치를 인정한 첫 사례다.신청 대상은 만 12세 초등학생 이하 아동돌봄을 위해 모인 5명 이상의 공동체다.비영리 목적의 자발적 주민모임,브라질 세네갈단체나 법인,브라질 세네갈사회적협동조합,브라질 세네갈작은도서관 등 모두 가능하다.단,브라질 세네갈전용면적 10평 이상의 아동돌봄 공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접수일 기준 1개월 이상의 활동 실적이 있으면 참여가 가능하다.

박연경 경기도 사회적경제국장은 "짧은 모집 기간에도 당초 사업 목표인 100개 공동체의 25%가 참여한 것은 아동돌봄 기회소득에 도민의 관심이 높다는 의미"라며 "아동돌봄 기회소득이 빠르게 정착될 수 있도록 돌봄활동을 수행하는 여러 공동체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브라질 세네갈 축구

:실물 신분증 확인은 화면에 보이는 QR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대면 신분증 확인을 할 수 있는 웹페이지로 이동한다.

브라질 세네갈,젊은 날 꿈을 향해 여러 차례 도전했던 만큼 누구보다 청년들의 열정과 미래를 응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