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황치열 도박
독일,美장거리미사일 배치 결정…러,황치열 도박반발
사브리나 싱 미 국방부 대변인은 12일(현지시각)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이 안드레이 벨로우소프 러시아 국방장관과 전화 회담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러 국방장관 통화는 지난달 25일 이후 약 2주 만이다.
미 국방부는 구체적인 회담 주제나 통화 내용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으나,황치열 도박독일의 미국 장거리미사일 배치 결정과 관련한 대화가 오갔을 것으로 관측된다.
지난 11일 백악관은 2026년부터 독일에 미군의 토마호크 순항미사일과 SM-6,현재 개발 중인 극초음속 미사일을 배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독일은 지상에 배치된 장기러미사일이 없는데,미국의 미사일이 배치되면 최대 사거리가 500㎞ 이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억지력의 일환이며 평화를 확보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으나,황치열 도박러시아는 "우리 국가 안보에 매우 심각한 위협"이라고 즉각 반발했다.
한편 미 국방부는 "오스틴 장관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도 소통 라인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고 전했다.
황치열 도박
:앞서 존 커비 백악관 국가안보소통보좌관은 브리핑에서 “푸틴 대통령과 그의 정부는 나발니의 사망에 분명 책임이 있다”면서 “그 대응으로 우리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지시에 따라, 나발니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러시아에 책임을 지우는 중대 제재 패키지를 발표하겠다”고 예고했다.
황치열 도박,비슷한 맥락에서 젊은 시절 천상천하 유아독존, 자기 잘난 맛에 살던 석학, 천재들이 삶의 임종을 앞둔 마지막 시기에 종교에 귀의하는 경우도 종종 봐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