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6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해 실태조사 지적사항 이행여부 확인…과태료·수사의뢰 엄중조치
서울시가 지난해 진행한 지역주택조합 실태조사의 지적사항 이행 여부를 집중 점검한다.
서울시는 10일부터 한달 동안 지역주택조합 7곳의 이행실태 점검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대대적으로 진행한 실태조사에서 나온 지적사항을 아직 조치하지 않았거나 내부갈등 등으로 민원이 다수 발생한 조합,챔피언스리그 6사업기간 대비 토지 확보율이 현저히 떨어지는 조합 등이 대상이다.
조사내용은 △조합 모집 광고·홍보 △용역 계약 △조합원 자격·조합규약 △업무대행 자격·업무범위 △자금관리 방법 △실적보고서 작성 △정보 공개 △자금운용 계획 및 집행실적 등이다.특히 사업계획승인을 받고 착공하지 않은 조합 3곳은 토지 매입가격 상승,챔피언스리그 6고금리,챔피언스리그 6공사비 증가,챔피언스리그 6사업 지연 등에 따른 사업비와 조합원 분담금 상승으로 내부갈등이 있어 사업성을 함께 살펴본다는 방침이다.
이번 조사 결과 배임·횡령 의심사례가 적발되면 수사의뢰 등 조치하고,챔피언스리그 6같은 내용으로 2회 이상 적발되는 경우 주택법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과태료 부과,수사 의뢰,챔피언스리그 6고발 등 엄중 조치한다는 방침이다.
조사결과는 조합원을 비롯해 시민 누구나 확인할 수 있도록 정비사업 정보몽땅에 공개한다.아울러 조합별 세부 지적사항은 조합 가입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각 조합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하도록 한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은 "그동안 지역주택조합은 깜깜이 사업 추진으로 '지옥주택조합'이라는 오명이 있었다"며 "투명한 조합운영과 조합원 피해 예방을 위해 철저한 실태점검과 감독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챔피언스리그 6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챔피언스리그 6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고물가에 갑자기 씀씀이를 줄이지 못하는 미국 소비자들이 신용카드와 다른 금융 대출에 의지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챔피언스리그 6,리들샷이 출시 3분기만에 주력상품이 되자 제조업체인 브이티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105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