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중계 어디서

캘리포니아 산호세

NO.1: 캘리포니아 산호세

NO.2: 캘리포니아 산호세 여행

NO.3: 캘리포니아 산호세 1월 날씨

NO.4: 캘리포니아 산호세 시간

NO.5: 캘리포니아 산호세 날씨

NO.6: 캘리포니아 산호세 공항

NO.7: 캘리포니아 산호세 집값

NO.8: 캘리포니아 산호세 10 월 날씨

NO.9: 캘리포니아주 산호세

NO.10: 미국 캘리포니아 산호세 날씨

무역협회 조사…물류비 증가,선복 확보 차질
무역업체 83% "해상운임 상승 등으로 수출입 물류 애로"

한국무역협회 제공
한국무역협회 제공
무역 업체들이 홍해 사태 장기화,중국발 물동량 증가 등으로 최근 글로벌 해상 운임이 가파르게 상승하자 큰 부담을 느끼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한국무역협회는 573개 무역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 응답 기업의 83.3%가 현재 수출입 물류 애로를 겪고 있다고 답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지난달 21일부터 지난 5일까지 진행됐다.
 
구체적 애로 사항으로는 '물류비 증가(40.1%,캘리포니아 산호세중복 응답 가능)' 응답이 가장 많았고,'선복 확보 차질(21.5%)',캘리포니아 산호세'잦은 운송 지연·변동(19.8%)',캘리포니아 산호세'공 컨테이너 부족(11.5%)' 등이 뒤를 이었다.
 
응답 기업의 절반에 가까운 46.2%는 해상 운임 상승이 올해 말까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다.28.4%는 내년 상반기까지 이 같은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다.
 
희망하는 지원 대책으로는 '바우처 형식의 물류비 직접 지원(30.9%)'을 가장 많이 꼽았다.이어 '중소기업 전용 선복 제공 및 운임 할인(23.9%)'과 '항만 인근 물류창고 보관 지원(19.0%)'을 선택한 업체가 많았다.
 
한국무역협회 이인호 상근부회장은 "물류비 상승 추이가 당분간 지속될 가능성이 커 민관이 힘을 합쳐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며 "물류 리스크에 적기 대응해 수출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정부와 함께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캘리포니아 산호세 날씨

:특히 이번 결과는 '친문' 핵심인 청주 상당 노영민 전 대통령 비서실장을 시작으로, 서원 이장섭 의원까지 경선에서 '친명' 원외 인사들에게 줄줄이 패배하면서 이미 어느 정도 예견됐다.

캘리포니아 산호세,보통 감기에 걸리면 콧물과 기침, 가래는 물론 열과 몸살 기운을 동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