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용돈 토퍼
NO.2: 용돈 토퍼 도안
NO.3: 추석 용돈 토퍼
NO.4: 어버이날 용돈 토퍼
NO.5: 설날 용돈 토퍼
그룹 방탄소년단(BTS) 맏형 진(본명 김석진)이 1년 6개월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12일 만기 전역했다.
진은 12일 오전 경기 연천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역을 신고했다.그가 함께 복무한 장병들과 인사를 나누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군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진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휴가를 내고 이날 마중을 왔다.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 인근엔 팬덤‘아미’(ARMY)가 진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각종 플래카드를 걸고‘수고했어 석진아’문구가 적힌 랩핑버스도 운영했다.
진이 1년 6개월 간 군 복무를 한 연천군 역시‘연천은 당신을 잊지 않겠다’며 제대를 축하하는 플래카드를 내걸었다.
진은 2022년 12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중 가장 먼저 입대했다.이후 조교로 18개월 동안 모범적인 군 복무를 해왔다.
진은 전역 이튿날이자 데뷔 11주년인 오는 13일 오프라인에서 아미를 만난다.
설날 용돈 토퍼
:제주지법 형사1부(재판장 오창훈 부장판사)는 30일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위험운전치상)과 준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A(36)씨 항소심 공판에서 피고인과 검찰 측 항소를 모두 기각했다.
용돈 토퍼,32개 대학 가운데 24개교가 학칙 개정을 완료해 공포한 가운데 나머지 대학들도 대부분 막바지 작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