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다노 코인
NO.2: 카다노
NO.3: 카단
NO.4: 카단 스시
NO.5: 카단 카드 퀘스트
NO.6: 카단 카드 수급처
NO.7: 카단 에포나
NO.8: 카단 떠상
NO.9: 카단 정체
NO.10: 카단서버 디코
작년 6월부터 12개월 연속 가장 더운 달 기록
[헤럴드경제=신대원 기자] 지난달 세계 평균 기온이 역대 5월 중 가장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유럽연합(EU) 코페르니쿠스기후변화서비스(C3S)는 5일(현지시간) 발표한 보고서에서 지난달 지구 표면의 평균 기온이 섭씨 15.9도였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는 산업화 이전 평균치보다 1.52도 높은 수치다.
작년 6월부터 지난달까지 12개월 연속‘역대 가장 더운 달’기록도 이어갔다.
이 기간 지구 평균 기온은 산업화 이전 대비 1.63도 높았다.
2015년 파리기후변화협약에서 합의된 기온 상승 폭 제한 기준은 산업화 이전 대비 1.5도다.
다만 제한 기준 초과 여부의 경우 개별 연도가 아닌 수십 년 단위로 평가하기 때문에 지난 12개월 측정값만으로 제한선을 넘겼다고 단정하기는 어렵다.
지난 1년간 온난화를 가속하는 요인으로 지목된 엘니뇨 현상도 올해 하반기 소멸할 것으로 관측된다.
다만 인간의 활동으로 초래된 지구 온난화는 당분간 계속될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다.
세계기상기구(WMO)도 지구 연평균 기온 상승 폭의 마지노선인 섭씨 1.5도를 2028년 안에 넘을 확률이 80%라고 경고한 바 있다.
카다노
:다양한 기업과 아이스버그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기능과 유연성, 보안을 유지하며 데이터를 활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카단,국세청은 "질의내용만으로는 기준시가 및 소유한 전체 주택 수를 알 수 없으나, 만일 부부합산해 국내 소재 기준시가 12억원 이하인 1주택만 소유한 경우에는 주택임대소득에 대해 소득세가 과세되지 않는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