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남남북녀 야구

울산 현대 축구단 대 수원 fc 라인업

NO.1: 수원 fc 대 울산 현대 축구단 라인업

충남도 농기원,울산 현대 축구단 대 수원 fc 라인업방제용 효력증진제 개발
“1회 85%,울산 현대 축구단 대 수원 fc 라인업2회 97% 살충효과 확인”

시설재배 농가의 골칫거리‘가루이.충남도 제공
시설재배 농가의 골칫거리‘가루이.충남도 제공외래해충으로 토마토·오이 등 시설 재배 작물의 주요 해충 중 하나인‘가루이’방제 길이 열렸다.개발한 효력증진제는 인체에 해가 없는 천연원료로 만들어졌으며,식물에 약해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충남도 농업기술원은 가루이 전용 유기농업 자재를 위한 효력증진제 개발에 성공했다고 7일 밝혔다.

‘가루이’는 1983년 이후 발생 지역이 급속히 확대돼 현재 전국적으로 분포하고 있으며 시설재배 작물의 주요 해충 중 하나다.

애벌레와 성충이 모두 진딧물과 같이 식물체 즙액을 빨아 먹어 식물 잎과 새순 생장이 저해되며,퇴색·위조·낙엽·생장 저해·고사 등 직접적 피해와 바이러스를 매개하는 간접적인 피해도 크다.

최근 기후변화 등으로 가루이류 발생 밀도가 증가하고 있지만,울산 현대 축구단 대 수원 fc 라인업지금까지 이를 방제할 수 있는 유기농업 자재는 전혀 없는 실정이었다.
가루이 사충모습.충남도 제공
가루이 사충모습.충남도 제공
도 농업기술원은 2020년부터 국내 토종 자생식물 꿀풀류 식물의 성분을 추출·분석해 살충성을 높일 수 있는 성분들을 확인하고 이를 활용해 연구해 왔다.

이번에 개발한 효력증진제는 가루이류 전용 효력증진제로 인체에 무해한 천연원료로 만들었으며,식물에 약해가 없고 흰가루병 방제 효과도 있는 것을 확인했다.

도 농업기술원은 효력증진제 효과 검증을 위해 익히 알려진 살충성 원료에 효력증진제를 넣은 후 온실가루이에 1회 및 2회 연속 살포 후 방제 효과를 조사했다.

결과 1회 살포 시 85%,2회 살포 시 97%의 살충효과를 확인했다.

도 농업기술원 관계자는 “개발한 효력증진제의 제형 화를 거쳐 제품화한다면 가루이류가 문제가 되는 토마토,오이 등 재배 농가의 고충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효력증진제를 활용해 응애류와 총채벌레 전용 유기농업자재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도 농업기술원은 지난해 진딧물 전용 효력증진제를 개발해 농업회사법인 쉐어그린에 기술 이전했다.

수원 fc 대 울산 현대 축구단 라인업

:라인야후의 모회사는 네이버와 소프트뱅크가 50대 50의 비율로 2021년 경영통합 당시 세웠던 A홀딩스(이하 지분율·64%)다.

울산 현대 축구단 대 수원 fc 라인업,대구은행은 앱 접근 폭증을 우려해 사전 iM뱅크 가입과 입출금 계좌 신청을 추천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