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커 족조

스트리머 룰렛 사이트

NO.1: 스트리머 룰렛 사이트

캠핑장 침수돼 피서객 헬기로 대피
인접한 이탈리아 북부 지역도 피해

23일(현지시간) 스위스 치피스주의 한 마을이 폭우로 인한 홍수에 잠겨 있다.2024.6.23 ⓒ 로이터=뉴스1 ⓒ News1 강민경 기자
23일(현지시간) 스위스 치피스주의 한 마을이 폭우로 인한 홍수에 잠겨 있다.2024.6.23 ⓒ 로이터=뉴스1 ⓒ News1 강민경 기자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강한 폭풍우가 스위스 남부를 강타하면서 산사태로 4명이 숨지고 2명이 실종됐다고 로이터통신이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현지 경찰은 성명을 내고 스위스 내 이탈리아어권 지역인 티치노주 마지아강 계곡에서 산사태가 발생해 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티치노 지역 당국은 시신이 수습돼 신원 확인 절차가 이뤄지고 있으며 마지아강 계곡의 다른 측면에서 1명이 실종됐다.

구조대는 마지아 계곡의 하류에 있던 다리가 물에 잠겨 구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계곡 한구석에 자리한 캠프장이 침수돼 피서객들이 헬기로 대피하는 일도 있었다.지역 축구대회에 참석했다가 조난한 300명도 곧 헬기를 통해 대피할 예정이라고 경찰 측은 설명했다.

스위스 남서부 발레주에서는 남성 1명이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발레주 내 다른 지역에서 또 다른 남성 1명이 실종됐다는 보고가 있었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인접한 이탈리아 북부 지역에도 홍수와 산사태가 발생해 약 200명의 주민이 헬기로 대피했다.

이탈리아 ANSA 통신 등은 현지 소방 당국을 인용해 알프스 산기슭의 피에몬테 지역에서 120명이 긴급 대피했다고 보도했다.

스트리머 룰렛 사이트

:재집권하면 급부상하고 있는 중국 전기차 기업에 관세를 매기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스트리머 룰렛 사이트,강원도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21일 오전 11시 30분께 당뇨를 앓는 60대 A씨가 오른쪽 다리에 심각한 괴사가 일어나 119에 도움을 요청했는데, 전공의 부재로 수술이 어렵다며 병원 측이 이송을 권유하자 길거리를 떠돌다 3시간 30분 만에 치료받은 사례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