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랑스리그 득점순위
3단계 절차 진행후 10월까지 선정 대학 정부에 추천
전라남도가 의과대학 신설을 위한 용역기관을 최종 선정하고 지난 1일 계약체결을 완료했다.
2일 도에 따르면 이번에 선정된 용역기관은 글로벌 컨설팅사인 에이티커니코리아와 대형 로펌 지평으로 구성된 컨소시엄으로,프랑스리그 득점순위의료‧교육 분야 등 전문 컨설팅 경험과 정부‧공공기관의 대행업무를 여러 차례 수행했다.
전남도는 조만간 개최할 용역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대학 선정을 위한 설립 방식 선정,프랑스리그 득점순위평가 기준 마련,프랑스리그 득점순위평가심사 등 3단계 절차를 공정하고 신속하게 진행해 올해 10월까지 의대설립 대학을 정부에 추천할 계획이다.
특히 설립 방식 선정위원회를 통해 도민과 대학,프랑스리그 득점순위전문가 등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도민이 모두 납득할 수 있는 공통분모를 찾아 '최대 공약수'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또한 각 단계마다 법무법인의 법률자문과 함께 모든 절차를 상시 감독하게 해 절차적 정당성을 확보할 방침이다.
강영구 전남도 인재육성교육국장은 "최근 국회에서 지역 국회의원의 '전라남도 국립의대 신설 정원 배정 방침 요청'에 대해 보건복지부 장관은 '절차를 빨리 진행하겠지만,프랑스리그 득점순위전남도에서 빨리 좀 대안을 제출해줬으면 좋겠다'고 답변하며 전남도 공모 정당성을 재차 인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국립의대 설립이 아직도 갈 길이 많이 남았지만,프랑스리그 득점순위양 대학과 지역이 한목소리로 정부에 요청하면 도민의 30년 염원인 국립의대 설립을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
프랑스리그 득점순위
:The Lantern Festival falls on the 15th day of the first lunar month, marking the end of the Chinese New Year celebrations.
프랑스리그 득점순위,류병수>오늘이 공식적으로 방송 인터뷰 하시는 건 처음이시죠?함운경>네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