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출전 팀 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월드컵 출전 팀 수홍콩에 판다 한쌍 추가 대여…10월1일 전후 보낼듯
쓰촨성이 대여판다 후보군 설정…홍콩 주민 투표로 결정
다만 해외에서 귀국한 판다가 다시 대여되는 전례가 없고,월드컵 출전 팀 수푸바오가 지난 4월 귀국해 현지에 적응 중인 점을 감안하면서 푸바오가 홍콩에 대여될 가능성은 작다.
8일 중국 인터넷 언론 관차저왕 등은 리 장관 부부가 판다 임대를 논의하기 위해 쓰촨성으로 가기 위해 전날 홍콩을 떠났다고 전했다.
언론에 따르면 리 장관은 출발 전 홍콩 기자회견에서 “쓰촨성 정부와 판다 대여에 대해 상의할 예정이며,조속한 판다 대여를 추진하려 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열린 홍콩 주권 반환 27주년 기념식에서 리 장관은 "중앙정부가 홍콩에 또 다른 판다 한 쌍을 선물하기로 합의했다"며 판다들은 몇 달 내로 홍콩에 도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의 발언을 감안하면 중국 국경절인 오는 10월1일에 맞춰 중국 정부가 판다 한 쌍을 홍콩에 보낼 가능성이 크다.
이런 가운데 홍콩 측에서는 푸바오나 미국에서 귀환한 샤오치지 등 인기가 높은 판다를 선정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왔다.
다만 다수의 중국 네티즌은 반대 입장을 표명했다.
현재 홍콩에는 중국이 선물한 판다 1세대인 '안안'과 '자자'가 세상을 떠나 2007년 도착한 2세대 잉잉과 러러만 홍콩 오션파크에 남아있다.잉잉과 러러는 홍콩에서 17년 간 살았지만,새끼를 출산하진 못했다.
월드컵 출전 팀 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출전 팀 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동해 가스전 테마주 랠리 끝?…하루만에 ‘뚝’ 4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날 상한가로 마감한 종목 8개 중 석유·가스전 개발 관련주는 4개다.
월드컵 출전 팀 수,삼성증권 관계자는 “미국의 대표지수인 나스닥에 투자할 수 있는 ETN 상품으로 저렴한 비용에 간접 투자를 희망하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