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샬케 대 헤르타 bsc 라인업
NO.2: 샬케 대 헤르타 bsc 통계
NO.3: 샬케 대 헤르타 bsc 순위
SBS 프로그램,샬케 대 헤르타 bsc수원 한 상가 지하주차장 영상 공개
제보자 "벤틀리 계속 바짝 붙어,위협 느껴"
"차단기 열리고 닫히기 전 틈 노려 주차장 빠져나가"
고가 외제차인 벤틀리 차주가 주차비를 내지 않으려 앞차에 꼬리물기를 하는 영상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SBS '맨 인 블랙박스'는 지난달 30일 이 같은 장면이 담긴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수원 영통구의 한 상가 지하주차장에서 찍혔다.
제보자 A씨는 "상가를 이용한 뒤 지하주차장을 나서려고 했다"며 "그런데 지하주차장부터 흰색 벤틀리 차량 한 대가 차량의 뒤를 쫓아오는 느낌이 들었다"고 주장했다.
영상에 따르면 벤틀리는 지하 주차장 출구로 향하는 통로에서 A씨 차에 바싹 붙는 모습이다.
A씨는 "왜 자꾸 내 차 뒤에 바짝 붙는지 불안했다.10~50㎝ 정도 남기고 계속 따라붙었다"며 "위협을 느꼈다.비싼 차와 부딪히면 안 되니까 신경쓰였다"고 했다.
A씨는 주차비 결제 후 벤틀리 차주의 행동에 의문이 풀렸다고 했다.주차비 지불 후 차단기가 열리고 다시 닫히기 전 벤틀리 차주가 그 틈을 노려 주차장을 빠져나오면서다.
그는 "주차 요금을 안내고 도망가는 것이었다"며 "그 차는 다른 차들이 나가는 걸 기다리는 것 같았다.주차장에서 이미 시동을 걸고 있는 상태였다"고 전햇다.
이에 누리꾼들은 "주차비 낼 돈도 없으면서 차는 수입차 타고 다닌다",샬케 대 헤르타 bsc"참 구질구질하게 산다",샬케 대 헤르타 bsc"3억원이 넘는 벤틀리가 짝퉁인가 운전자가 인간이 아닌 것인가"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주차장을 편법 이용하면 편의시설부정이용죄에 의해 3년 이하의 징역이나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샬케 대 헤르타 bsc 순위
:캐스팅을 해보라고 했더니 조정석, 강호동, 유재석 등을 거론하더라.
샬케 대 헤르타 bsc,스웨덴이 나토에 가입하면서 러시아에 맞서는 나토의 군사력이 한층 증강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