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후드 야구점퍼
NO.2: 후드 야구잠바
NO.3: 후드 티 야구 잠바
NO.4: 네이버 후드 야구
NO.5: 야구 후드 티
NO.6: 야구 점퍼 후드 티
NO.7: 야구 유니폼 후드 티
NO.8: 야구 유니폼 후드
NO.9: 야구 후드
NO.10: 최강 야구 후드 티
돈 때문에 자신 고소 주장…"맞고소 대응 했다"
(의정부=연합뉴스) 최재훈 심민규 기자 = 종교시설 '하늘궁'에서 여성 신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 대표가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해 약 7시간 조사를 받았다.
[촬영 심민규 기자]
이날 오후 3시께 경기북부경찰청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한 허경영 명예 대표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나는 죄가 없고 (본인을 고소한) 그들이 수사받아야 한다"며 "돈을 받기 위해 나를 고소한 것이며 공갈로 (상대를) 고소했다"고 말했다.
허 명예 대표는 약 7시간 이어진 경찰 조사에서도 모든 혐의에 대해 완강히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허 명예 대표가 운영하는 종교시설인 하늘궁의 신도들은 지난 2월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로 허 명예대표를 경찰에 고소했다.
고소인들은 허 명예 대표가 상담을 핑계로 여 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하는 등 추행했다고 주장한다.
고소를 접수한 경찰은 지난 4월 15일 하늘궁과 서울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 수색했다.
경찰 관계자는 "오늘 조사는 마무리됐고,후드 야구추가 조사가 필요하다 판단되면 한 번 더 피의자를 부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야구 후드 티
:소선거구제(국회의원 지역구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한 명만 당선되는 제도)에서 한 자릿 수 정당 지지율을 무기로 출마해 봐야 결과는 안 봐도 빤하다.
후드 야구,시 관계자는 "당장 공사비 증액은 어렵지만 입찰 참여자가 공사를 시행하는 과정에서 주민 민원이나 유관부서 요청 사항, 설계 변경 공사비 증액 사유 등이 발생할 경우 추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