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쌍용
NO.2: 쌍용자동차
NO.3: 쌍용식당
NO.4: 쌍용건설
NO.5: 쌍용 시카고
NO.6: 쌍용 토레스
NO.7: 쌍용차
NO.8: 쌍용 코란도
NO.9: 쌍용 suv
NO.10: 쌍용 액티언
삼륜 전기차 대여점 주차장 세워둔 20여대 불 타
지난달 30일에도 같은 업체 기종 9대 화재로 전소
섬속의 섬 우도에서 지난달 30일에 이어 또 다시 삼륜 전기차(일명 삼발이)에서 시커먼 연기와 함께 불꽃이 활활 타올라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2일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4분쯤 제주시 우도면의 한 대여점 외부에 세워둔 삼륜 전기차에서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불은 출동한 소방에 의해 29분 만인 오전 7시33분쯤 완전히 꺼졌다.이 화재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쌍용20여대의 삼륜 전기차가 불에 타는 등 재산피해가 발생했다.이 전기차의 기종은 리튬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지난달 30일 오후 8시37분쯤에는 같은 업체의 또 다른 주차장에서 불이 나 정비센터가 부분 소실되고 삼륜전기차 9대가 불에 타는 등 재산피해가 있었다.이날 불에 탄 전기차 역시 리튬 배터리를 쓰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쌍용
:/자료=대한의사협회임현택 의협 회장은 29일 SNS에서 "불이익을 감수하고 정부의 폭정에 맞서는 후배들이 지켜보고 있다.
쌍용,이어 "교육부에서 다음 달 4일까지 전국 의대에 어느 정도 증원이 가능한지 묻는 공문을 보냈다"며 "이미 의대에서 어느 정도 인원을 교육할 수 있는지에 관한 조사가 있었고 당시 조사에서는 최소 2000명, 최대 3500명 정도까지 가능하다는 답변이 왔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