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밀란 대 볼로냐

야구 시청 - krslotID=2024-12-12%2F6yuqdoi.html

NO.1: 야구 시청률

NO.2: 야구 시청

NO.3: 야구 시청자수

NO.4: 야구 시청 사이트

NO.5: 야구 시청률 더쿠

NO.6: 야구 시청자

NO.7: 야구 시청률 펨코

NO.8: 야구 시청 방법

NO.9: 최강 야구 시청률

NO.10: 프로 야구 시청

'2024 올댓트래블',4~6일 코엑스서 개최

[이데일리 김현식 기자] “우와,이건 무슨 부적이에요?” “다른 부적도 하나 더 주세요.”

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D1홀·3층)에서 개막한 여행 박람회‘2024 올댓트래블’현장.부적을 주렁주렁 매달아 놓은 이색 홍보 부스가 관람객들의 시선과 발길을 붙잡았다.

가이드 투어 전문 스타트업 여행사 트래블레이블의 홍보 부스 앞 풍경이다.궁궐 투어,박물관 투어,야구 시청경주 산책 투어 등 테마가 있는 도보관광 투어를 기획 및 운영해 호응을 얻고 있는 업체다.트래블레이블은 최근 1100만명이 넘는 관객을 불러모으며 흥행한 영화‘파묘’의 인기에서 착안해 새롭게 기획한‘무속 투어’(신당동 오컬트 투어,인왕산 풍수투어) 홍보를 위해 부적을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했다.

트래블레이블을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하면 건강,재물 등 다양한 테마의 부적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무속 투어 참여 시 15% 할인 혜택도 제공 받는다.기업 제휴 상담자들은 무료로 타로점을 봐주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만난 한선호 트래블레이블 콘텐츠 매니저는 “‘무속 투어’에 참가하는 관광객 분들께‘악귀를 쫓는다’는 의미로 부적을 나눠 드리고 있다.오늘은 홍보 차원으로 부적을 준비했는데 남녀노소 많은 분들의 관심 속 벌써 100여장을 나눠 드렸다”고 말했다.

아울러 한선호 매니저는 “신당동은 지금은 동네 이름에 새로울‘신’(新)을 쓰지만 원래는 귀신‘신’(神)을 썼을 정도로 무속신앙과 연관이 깊은 곳으로 알고 있다”면서 “‘올댓트래블’을 통해 무속 신앙을 낯설어하는 분들께 지역의 숨은 역사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투어 프로그램을 알릴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2024 올댓트래블’은‘상상초월,야구 시청새로운 여행’을 주제로 이데일리와 코엑스,한국관광스타트업협회가 여는 행사다.여행·관광 분야 100여개 기관과 기업이 참여해 120여 개 부스 규모로 오는 6일까지 열린다.최신 트래블 테크 기반 여행 상품과 서비스,로컬 크리에이터가 개발한 지역 체험 관광과 굿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여행박람회‘2024 올댓트래블’에서 관람객들이 여행 관련 상품·서비스들을 관람하고 있다.(사진=이영훈 기자)

야구 시청률 펨코

:네이버클라우드 임태건 전무(사진 왼쪽부터)와 한국통계정보원 최정수 원장, ㈜클라비 정상권 상무이사 [네이버클라우드 제공]

야구 시청,또 "반도체 등 디지털 사업 확장을 통해 'AI 리더십'을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며 "그룹 DNA인 SK경영관리시스템(SKMS)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대한민국 사회에 기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자"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