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커뮤 off

2024 아시안컵 3 4위전 - 독박투어경주칼국수맛집

NO.1: 2024 아시안컵 3 4위전

말라리아 위험지역 방문하거나 의심 증상 발생시 보건소·의료기관 검사 받아야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예방수칙 준수 필요”서울 성북구가 지난달 전국에 발령된 말라리아 주의보와 관련 선제적 대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서울시는 전날 양천구에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한 바 있다.

성북구 관계자는 “성북구보건소를 통해 말라리아 신속진단검사를 실시하고 있다”며 “국내 및 해외 말라리아 위험지역을 방문했거나 말라리아 증상이 의심되는 구민이라면 누구나 검사를 받을 수 있다”고 했다.

또 하절기를 맞아 매개모기 집중 방제를 위한 선제적 방역도 진행하고 있다.주민 자율방역단과 함께 진행하는 민관 합동 방역 외에도 주민 자율대청소,우리동네 방역 대작전 등 주민 스스로 집 주변 모기 서식지 등을 제거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유관기관과 함께‘성북구 말라리아 퇴치사업단’도 구성했다.지난 6월 발대식 후 수시로 간담회를 진행해 말라리아의 지역 내 전파 차단 및 퇴치를 위한 유관기관별 대응과 협조를 이끌어 내고 있다.하천,공원 등 모기가 서식하기 쉽고 지역주민의 이용이 많은 방역취약지역 등을 대상으로 해충유인살충기(247대),2024 아시안컵 3 4위전해충기피제함(21대)를 설치하고 운영 중이다.

서울시 첫 말라리아 경보에 따라 서울 성북구가 선제적인 대응을 펼치고 있다.지난 5일 이승로 성북구청장(가운데 노란점퍼)과 주민자율방역단이 민관 합동 방역활동에 앞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성북구 제공
서울시 첫 말라리아 경보에 따라 서울 성북구가 선제적인 대응을 펼치고 있다.지난 5일 이승로 성북구청장(가운데 노란점퍼)과 주민자율방역단이 민관 합동 방역활동에 앞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성북구 제공말라리아에 대한 주민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구 홈페이지(sb.go.kr)과 블로그 등을 활용해 예방법을 안내하는 한편,2024 아시안컵 3 4위전지역축제와 행사 현장에서 기피제,2024 아시안컵 3 4위전리플릿 등 말라리아에 대한 홍보물을 배부했다.

관내 확진자 발생 시 신속한 대응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신속한 역학조사,확진자 및 공동 노출자 검사 및 예방·관리법 안내문자 발송,복약점검 외에도 거주지 인근 등에 3주간 주 2회 매개모기 방제도 실시한다.성북구 관계자는 “말라리아의 퇴치에는 말라리아 조기진단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말라리아 위험지역을 방문하거나 오한,발열,2024 아시안컵 3 4위전발한 등의 의심 증상 발생 시 신속히 보건소 또는 의료기관에서 검사를 받아야 한다”며 “모기 유충이 서식하기 쉬운 집 주변 고인물,잡초 등을 제거하고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방충망 정비,외출 시 기피제 사용 등 예방수칙을 준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서울에서 말라리아 경보가 처음 발령됨에 따라 주민들께서 걱정이 많으실 것”이라면서 “기존의 방역 수준 보다 높고 촘촘한 말라리아 대응으로 성북구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주민들께서도 막연하게 불안해하시기 보다는 집 주위 모기 서식지가 없는 지 살펴 주시고 예방수칙을 준수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4 아시안컵 3 4위전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의 최종 승인이 나지 않으면서다.

2024 아시안컵 3 4위전,이후 약 19분40초 전부터 랩터엔진의 냉각을 시작하고, 2분50초~3분30초께에 추진로켓 및 여객선 기체에 연료 충전이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