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평생교육원
NO.2: 평생교육바우처
NO.3: 평생교육
NO.4: 평생교육원 뜻
NO.5: 평생교육원 대학 차이
NO.6: 평생교육법
NO.7: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NO.8: 평생교육사 자격증
NO.9: 평생교육사
NO.10: 평생교육사 현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경찰청과 공조해 딥페이크(영상·이미지 합성 조작물) 악용 '성적 허위 영상물'을 신속히 삭제·차단하겠다고 5일 밝혔다.
방심위는 최근 발생한 대학교 내 딥페이크 등 성적 허위 영상물 관련 사건이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하자 이날 경찰청과 회의를 열어 공조 방안을 협의했다.
방심위는 성적 허위 영상물 제작·유포 목적의 SNS(소셜미디어) 계정에 대한 중점 모니터링을 먼저 실시하기로 했다.
또한 경찰청과 연결된 불법 정보 공조시스템을 활용,성적 허위 영상물 중점 모니터링 과정에서 파악된 악성 유포자 정보는 수사 의뢰하고,평생교육경찰에서 심의 요청한 성적 허위 영상물을 신속히 조치하는 등 디지털 성범죄 피해방지를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방심위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성적 허위 영상물도 불법 촬영과 다름없는 중대한 디지털 성범죄 정보에 해당한다"며 "경찰청 등 관계기관과 공조를 강화하여 디지털 성범죄 악성 유포자 수사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방심위는 작년 한 해 딥페이크 등 성적 허위 영상물에 대해 총 7천187건의 시정 요구를 결정한 바 있으며,평생교육올해의 경우 지난달 말까지 전년의 약 80%에 달하는 총 5천795건의 시정 요구를 결정했다.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8%만이 '완전한 민주주의' 국가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2015년 8.
평생교육,'의료 보호시설에 위탁'하는 조치인데, 판사들이 이 처분을 내리는 걸 망설이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