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클리블랜드 야구
NO.2: 클리블랜드 야구장
NO.3: 클리블랜드 야구 감독
NO.4: 클리블랜드 야구 경기
NO.5: 클리블랜드 야구장 날씨
NO.6: 클리블랜드 캔자스시티 야구
NO.7: 보스턴 클리블랜드 야구
NO.8: 디트로이트 클리블랜드 야구
NO.9: 필라델피아 클리블랜드 야구
클리블랜드 야구228,클리블랜드 야구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S-투게더’콘테스트 개최
선발된 5곳에 3억씩 투자
선발된 5곳에 3억씩 투자
종합에너지그룹 삼천리는 투자 연계형 스타트업 발굴 콘테스트‘S-투게더(Together)’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내년 창립 70주년을 맞는 삼천리가 스타트업 투자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천리 관계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발전 가능성을 갖춘 스타트업을 발굴해 미래 트렌드를 선도할 기회를 찾고 스타트업과의 동반성장을 이루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모집은 △친환경,신에너지,클리블랜드 야구탄소시장,클리블랜드 야구순환경제를 비롯한‘기후테크’△AI와 로봇를 같은‘딥테크’△인구절벽과 노동시장 급변화 대응 관련‘데모테크’△대중문화,푸드 관련‘K-컬처’를 비롯한 4개 영역에서 이뤄진다.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모집을 진행한 뒤 약 3개월에 걸친 심사·데모데이를 통해 최종 5개 스타트업을 선발할 예정이다.선발된 스타트업에는 총 상금 1억2000만원 수여되며,기업당 3억원 내외 투자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S-Together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식 삼천리 미래사업총괄 대표는 “70여 년간 축적해 온 풍부한 사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신기술과 높은 잠재력을 가진 스타트업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며 “첫 S-Together 개최를 계기로 회사의 미래 경쟁력 강화는 물론,클리블랜드 야구유망 스타트업과의 상생을 이루는 데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클리블랜드 야구 감독
:대전·세종·청주 CTX 신설, 대전 도심 철도는 지하화.
클리블랜드 야구,“원래부터 북태평양 동서를 오가는 무리가 있었다는 얘기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