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하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간첩누명을 쓰고 억울하게 형을 살았던 납북어부 고(故) 박남선 씨의 유족에게 국가와 전직 경찰 이근안 씨가 총 7억여 원을 배상하라는 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27부(손승온 부장판사)는 지난 14일 박 씨의 유족이 국가와 이 씨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국가가 유족에게 총 7억 1천만여 원을 지급하고 이 씨와는 이 중 2억 1천여만 원을 공동으로 지급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재판부는 "박 씨가 국민의 생명과 신체를 보호할 의무가 있는 국가권력에 의해 역설적으로 고문 등 가혹행위를 당해 허위자백을 하게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이 씨에 대해선 "악랄하고 가혹한 고문을 진행하고 불법 수사를 주도했고,블랙잭 하기30여 년 후 발간한 책에서 박 씨가 실제 간첩행위를 한 것처럼 기재해 유족에게 2차적인 정신적 고통을 줬다"고 덧붙였습니다.
박 씨는 1965년 서해 강화도 인근에서 조개를 잡던 중 북한 경비정에 나포됐습니다.
이후 탈출해 귀국했지만 12년 뒤인 1977년 수사기관에 의해 불법 연행됐고,블랙잭 하기고문에 의해 간첩 혐의를 허위 자백했습니다.
이 수사에는 이근안 씨도 참여했습니다.
박 씨는 결국 대법원에서 징역 7년 실형이 확정됐고 1985년 1월 만기 출소 했다 2006년 패혈증으로 숨졌습니다.
유족은 지난 2019년 8월 박 씨에 대한 재심을 청구했고 무죄를 선고받은 바 있습니다.
이후 유족은 국가와 이 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블랙잭 하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블랙잭 하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He said while WFP has other means outside of Port-au-Prince to bring in or to purchase food, suspension of the maritime road service presents a challenge for humanitarian and development organizations to deliver food and medical supplies from the capital to the Great North and Great South areas of Haiti.
블랙잭 하기,엔비디아가 주식 액면 분할을 하면 추가 랠리할 가능성이 크다는 게 시장의 전반적인 예상이다.